미용실·네일샵 고객관리 프로그램 핸드SOS, 사용자 편의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로 만족도 높여
미용실·네일샵 고객관리 프로그램 핸드SOS, 사용자 편의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로 만족도 높여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9.11 1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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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미용실·네일샵 고객관리 프로그램 핸드SOS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미용실과 네일샵 피부샵 애견샵 등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되고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 핸드SOS는 매출관리, 예약관리, 매장관리 및 매출분석까지, 매장에서 필요로 하는 기능을 쉽고 간편한 입력만으로 활용 가능한 뷰티샵 전문CRM고객관리 프로그램이다. 

핸드SOS에서는 이지폰, 셀프대기등록앱, 포스시스템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중, KT의 통화매니저API서비스와 연동되어 매장으로 전화가 오면 자동으로 고객을 검색하여 표시해주고, 전화 수신내역과 고객정보를 확인하고 예약을 바로 할 수 있는 이지폰 서비스와, 카드결제, 카드취소, 현금영수증, 매출관리를 PC하나로 모두 관리할 수 있는 포스 결제연동시스템을 통해 전문적인 POS기기뿐만 아니라 사용 중인 일반 PC와도 IC카드체크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포스시스템은 많은 매장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만족도가 높은 부가서비스 기능 중 하나이다.  

또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고객과의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새로 개발된 셀프대기등록 서비스는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여 직원을 통하지 않고 고객이 직접 본인의 핸드폰번호를 검색하여 담당자와 메뉴를 선택하여 대기를 등록할 수 있고, 신규고객의 경우 직접 고객을 등록할 수 있는 언텍트 시대에 적합한 부가서비스 중 하나다. 

이외에도 고객의 시술사진을 등록할 수 있는 고객사진관리, 매장 모바일 전용 예약 앱, 입력한 데이터를 기준으로 연동되는 급여 자동정산을 해주는 급여관리기능, 직원별 고객, 매출 독립관리, 공유관리를 선택적으로 구분할 수 있는 개별고객관리 등 매장 상황에 맞게 원하는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하지 않는 기능으로 비싼 가격으로 프로그램을 쓰는 것이 아닌 거품을 빼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핸드SOS의 영업팀 오형석 팀장은 “기존 매장과의 상담 시 필요로 하는 기능이나, 불편함을 느꼈던 부분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다방면으로 검토하여 매장에서 사용하기에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수시로 모니터링을 하고 있으며 개선을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사용자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프로그램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끊임없는 개선과 발전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핸드SOS는 이러한 고객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바탕으로 브랜드 만족도 1위, 국가품질 만족지수 1위, 2020프리미엄브랜드파워 1위와 같은 다양한 수상을 통해 프로그램에 대한 인정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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