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셀파 논문컨설팅 비대면 상담 및 수업 사례 증가 ⵈ 논문 졸업 후기 공개
드림셀파 논문컨설팅 비대면 상담 및 수업 사례 증가 ⵈ 논문 졸업 후기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9.1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드림셀파 윤선희 대표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석사, 박사, 학술지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드림셀파가 코로나19로 비대면 상담 및 수업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지난 1월부터 코로나 19로 온라인 논문 진단 시스템을 도입하여, 오프라인 대면 면담 뿐 아니라 온라인, 전화 등 비대면 상담 방식을 도입하였다. 또한 고객이 원한다면 상담부터 계약, 논문지도 수업까지 모든 과정을 온라인을 통해 진행할 수 있도록 갖추었다.

그 결과 지난 2020년 1학기 동안 온라인 상담을 통한 상담자수와 온라인 수업을 통해 논문을 졸업한 학생들의 사례도 증가하였다. 그리고 이러한 온라인 수업과 면담을 통해 성공적으로 논문 졸업을 마친 학생들의 수도 증가하였다.

드림셀파에서 지난 1학기에 온라인 수업 방식을 활용해 제주도에서 석사논문컨설팅을 받은 전이모 씨는 “ 나이가 있어서 온라인 수업에 대한 걱정이 있었는데 회사와 지도박사님이 잘 안내해주셔서 온라인으로 수업을 받는게 전혀 어렵지 않았고, 오프라인 수업에서와 달리 자료를 바로 바로 컴퓨터로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점이 좋았다. 상대적으로 저녁시간에도 이동시간 고려하지 않고 수업약속을 할 수 있는 점이 좋았다”고 밝혔다.

이에 드림셀파 관계자는 “2020년 1학기는 코로나19로 아마 대학원생들이 지도교수님과의 만남이 어렵거나, 예상하지 못한 학사일정의 변경등으로 논문작성에 큰 어려움을 겪었으리라 생각한다. 이러한 어려움들 속에서도 드림셀파를 통해 논문을 졸업한 대학원생들의 후기와 작성과정을 다양한 채널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 라고 밝혔다.

드림셀파는 석사, 박사 대학원생들의 논문을 전문적으로 컨설팅한다.

논문작성 경험이 부족하거나, 직장 혹은 육아로 논문 작성에 들이는 시간이 부족한 대학원생들에게 1:1로 가장 적합한 지도박사님을 매칭하여 논문 진행과정을 함께 진행한다.

논문작성과정에서 대학원생들이 겪게되는 스트레스나 부담에 대해서 논문노하우가 많은 지도박사님들은 정신적인 멘토가 되기도 하고 전반적인 논문작성 방향의 길을 이끌어주는 길잡이가 되기도 한다.

드림셀파는 업계 최초로 최우수 지도 박사 선발 제도를 도입하여 매 학기마다 지도박사님들을 평가하고 있다. 전국 지도박사 네트워크를 구축, 전공별 500여명 이상의 지도박사를 확보하였다. 탄탄한 지도박사풀 확립을 통해 매년 상담 문의 건수가 증가, 매년 논문 졸업생이 전년 대비 증가하는 성과를 이루어내고 있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 상담은 대학원생이라면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논문컨설팅 상담 신청자 전원에게 학위 논문작성법 가이드북과 논문쓰는법 강의 영상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