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추천 ‘패샤소파’ 전국7곳 오픈…4인용패브릭소파, 샤무드임팔라 사이즈컬러변경 진행 
신혼가구추천 ‘패샤소파’ 전국7곳 오픈…4인용패브릭소파, 샤무드임팔라 사이즈컬러변경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패샤소파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신혼,입주 인테리어가구를 선택할 때 공간에 맞는 효율적인 크기, 감각적인 디자인, 합리적이 가격, 편안함 등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 신혼가구추천 브랜드로 유명한 ‘패샤소파’가 전국 7곳 매장에서 베스트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4인용패브릭소파, 샤무드, 임팔라추천 등 기능성소파의 맞춤제작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송파하남가구단지, 김해부산등 전국에 7개 매장을 운영중인 ‘패샤소파’는 40년 가구제작과 유통 노하우를 가진 중견기업으로 중간유통과정을 생략하고 마진을 최소화해 가격대비 품질좋은 가구를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패샤쇼파’는 색감과 촉감이 뛰어나고 스티칭 포인트, 천연원목과의 믹스매칭 등의 디테일을 더해 트렌디한 디자인가구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하이텐션폼을 내장해 꺼짐 현상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도톰한 볼륨감을 연출해 심미성을 높인 가구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임팔라소파를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제작하고 친환경 내장재인 사면대패목과 40kg메모리폼, 엘라스틱밴드, 천연접착제, 아우로오일 등으로 마감해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픈이후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해, 블루투스 기능을 도입한 4인용패브릭 소파, 3~6인용 모듈형소파, 스윙소파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1:1 맞춤컨설팅을 통한 고개 니즈에 맞춘 색상과 구성을 선택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일산, 인천시흥가구단지 등 자체 공장을 운영하며 본사차원의 배송관리와 빠른 A/S보장 등 철저한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최상급 가죽이라고 불리는 에닐린플러스를 사용한 천연통가죽소파를 입점하였으며 가죽표면을 눌러 인위적인 무늬를 만드는 엠보싱가공을 하지 않기 때문에 강력한 통기성과 투습성을 가지고 있고, 아기의 살결처럼 부드러운 고급스런 질감을 선사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패샤소파 관계자는 수원동탄가구단지(9월19일오픈), 남양주마석가구단지(9월25일오픈) 오픈을 맞아 오는 10월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바란다.”며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홈카페 프레소,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지인 소개시 소,중,대 사이즈의 기능성 패브릭 원형 스툴을 선택할 수 있고 반려동물과 동반해 패샤쇼파 구매시 2,3단 반려동물 계단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코로나19 예방과 소비자 안전을 위해 매일 오전 매장 소독과 손 소독제 비치, 전 직원 마스크 의무 착용 등 각종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