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매트 뛰어뛰어매트 반려견 미끄럼방지매트 '펫360' 애견매트 판매개시
층간소음매트 뛰어뛰어매트 반려견 미끄럼방지매트 '펫360' 애견매트 판매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15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뛰어뛰어매트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층간소음매트 전문 제조회사 뛰어뛰어매트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매트 '펫360' 을 출시한다.

퍼즐형식의 펫360매트는 매트의 4면 모두에 확장연결이 가능하며 또한 뛰어난 미끄럼 방지 효과로 반려견, 반려묘의 슬개골 탈구예방 뿐만 아니라 경량급 충격음을 절감시키는 효과까지 갖추고 있다.

사이즈는 100cm*100cm 두께12T로 연결이 가능해 복도가 있는 실내공간에 사용하기 편리하며, 반려동물의 동선에 맞춰 재단도 가능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뛰어뛰어매트 관계자는 ‘ 펫360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산책하는 시간이 줄어든 반려동물들을 위해 집에서 편히 뛰어놀수 있도록 해주는 펫 필수품이 되었다’ 라고 말했다.

아울러 뛰어뛰어매트 관계자는 ‘펫 전문 브랜드로 향후에도 반려동물의 쾌적안 생활을 위해 퀄리티 높은 애견용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생산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수십년의 기술력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특허출원 및 디자인등록을 하여 경쟁력이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며, 제품 안정성을 위해 공인인증기관에 지속적으로 안전인증을 검증 받고 있다.

우리아이들 및 반려견, 반려묘가 조금이나마 건강하고 밝은 아이들이 될 수 있도록 생산공정에 힘쓰고 있다. 타사 매트와 달리 시트지 부착 방식이 아닌 발포 형식으로 쉽게 벚겨 지지 않고 타사보다 친환경적이다.

100%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하는 '뛰어뛰어매트'는 우수한 층간소음 저감률과 탁월한 쿠션감, 편리성, 안정성 그리고 복원력은 물론 내구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생활방수는 물론 보온 효과까지 뛰어나 가정에서 안전하게 쓸 수 있다.

뛰어뛰어매트는 전국 26개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어 전국 어느 곳이든 시공이 가능하다.

품질경영 ISO인증, 8대 무독성 인증, 중량바닥레벨 성적서, 방음테스트, 라돈미검출 시험성적서를 받았으며 시공 직후 일상생활이 가능한 시공으로 아이들이 넘어져도 충격이 흡수되는 안전한매트, 생활방수가 가능한매트, 청소가 용이한매트, 빈틈이 없는 시공이 가능한 매트로 알려져 있다. 펫360는 뛰어뛰어 홈페이지,전국시공대리점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