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경영지도사 2021 하프패스반 오픈
시대에듀, 경영지도사 2021 하프패스반 오픈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09.15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경영 컨설팅 시장이 지속적으로 확대되면서 경영지도사 시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경영지도사는 중소기업경영 문제에 대한 종합진단인 경영 컨설팅과, 기업경영상의 인사, 조직, 노무, 사무관리, 재무관리 및 회계, 생산, 유통관리, 판매관리 및 수출입업무 등에 대한 진단, 지도자문, 상담, 조사, 분석, 평가, 확인, 대행 등 법적 기능을 수행하는 국가 전문자격사이다.

경영지도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는 1차 및 2차 시험에서 모두 합격해야 한다. 시험 응시자격에는 특별한 제한이 없어 자격 취득을 원하는 누구나 시험을 볼 수 있지만 다양한 분야를 평가하는 자격시험인만큼, 난이도가 높아 합격률이 높지 않다. 따라서, 시험에 관심이 있는 수험생이라면 체계적인 학습계획과 목표를 세우고 다가오는 경영지도사 시험일정을 준비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시대고시기획, 시대교육이 2021 경영지도사 하프패스반을 새롭게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강의는 방대한 이론을 절반으로 정리하여 학습기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상품으로 기본이론+문제풀이+모의고사+기출문제 특강으로 구성된 합격패키지 강의다. 타 강의에 비해 비교적 짧은 기간안에 경영지도사 시험을 준비 할 수 있어 학습기간을 단축시키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적합하다.

강의 수강 시에는 2020+2021 최신강좌와 최신 교재, 모바일 강의, 1:1 맞춤 학습 서비스, FULL HD 고화질 강의가 제공되며 베테랑 교수진의 전략강의를 통해 시험과목을 빠르게 정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강의내용과 수강혜택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회원 전원에게는 10% 수강료 즉시 할인쿠폰을, 합격수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에어팟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이벤트 내용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