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창립 42주년 기념 앵콜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 올가홀푸드, ‘창립 42주년 기념 앵콜 프로모션’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5.2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풀무원)
(사진제공/풀무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풀무원 계열의 LOHAS 프레시마켓 올가홀푸드가 ‘창립 42주년 기념 앵콜 프로모션’을 다음 달 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가홀푸드는 베스트 상품 1+1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가의 스테디셀러 ‘마이스터 유기농 제주 블루베리’부터 건강을 챙기는 ‘헬시 플레저’를 위한 견과류 ‘루비호두’, ‘호두’와 바쁜 체크슈머를 위해 간편식으로 추천하는 ‘페스츄리 페퍼로니 피자’, ‘페스츄리 불고기 피자’를 1+1 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뜰 장보기족을 위한 앵콜 특가 기획전도 준비됐다. ‘국산 발아 참깨로 만든 참기름’은 40%, ‘유기농 설향딸기로 만든 딸기잼’ 등은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창립 42주년을 기념한 42% 이상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국산 유기농 쌀 100%로 만든 ‘불고기 버섯죽’, ‘랍스터 죽’은 43%, 건강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는 고단백∙고식이섬유 ‘무가당 그래놀라 오리지널 3종’, ‘명태순살 생선가스∙생닭고기 치킨가스’는 42%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5월 31일 ‘바다의 날’을 기념하여 산지에서 바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신선 수산 기획전도 진행한다. 울진 후포항에서 살아있는 상태로 배송되는 신선한 ‘붉은 대게’와 청정 해역 완도 앞바다에서 안전하게 키운 ‘ASC 완도 활전복(1kg)’,  ‘흑산도 자연산 비단가리비(2kg)’, ‘자연산 손질 갑오징어 (2미)’, ‘키조개 관자 (500g)’ 등을 준비했다.

김현우 올가홀푸드 마케팅팀 담당자는 “창립 42주년 기념행사에 큰 호응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앵콜로 진행하게 됐다”며 “올가는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고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알뜰 쇼핑족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가만의 가치가 담긴 고품질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