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추석맞이 ‘스노우버디 선물세트' 단독 4차 방송 예고
CJ오쇼핑 추석맞이 ‘스노우버디 선물세트' 단독 4차 방송 예고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9.1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온 가족 스킨케어 브랜드 스노우버디가 오는 9월 21일 오후 12시 35분부터 약 60분간 CJ오쇼핑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물에 닿지 않으면 녹지 않는 쫀득한 촉감의 거품과 다양한 향들로 구성된 바디클렌저 제품으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즐거운 목욕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지난 7월, CJ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만 주문량 8,000통을 돌파하고 2차 방송에 이어 3차 방송까지 약 40,000통 판매돌파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스노우버디는 이번 4차 방송 역시 지난 3번의 방송과 같은 전량 매진 기록을 달성할지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직 건강한 피부를 위해 노력해 온 스노우버디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제품인 휘핑클렌저는 국내생산(*완제품 기준) 제품으로 트리클로산, 파라벤 6종과 같은 피부걱정성분 10가지 무첨가는 물론이고 피부 1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온 가족 바디클렌저 제품이다. 특히,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으로 목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순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코코넛 야자오일 성분이 지친 피부에 부드러운 수분감을 선사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을 통해 ‘휘핑클렌저 300ML 대용량’의 첫 론칭을 진행한 스노우버디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CJ오쇼핑에서 2차·3차 앵콜 방송까지 편성하였으며 3회 연속 완판을 달성하며 흥행 질주를 이어갔다.

스노우버디 브랜드 총괄 손지현 팀장은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신 덕분에 또 한 번 소개해드릴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지난 8월, 2번의 방송 이후에도 CJ오쇼핑을 통해 스노우버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기회를 요구하는 고객들이 많았다. 이번 방송을 통해 올 추석에는 즐거운 추억과 함께 위생까지 함께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손팀장은 이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추석 선물 풍속도까지 변화하고 있다. 과거, 과일이나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의 선물세트가 인기 있었던 것과 달리 올 추석은 마스크나 손 소독제 등 방역 및 위생용품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신나는 목욕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집콕 생활이 지겨운 아이들 혹은 바쁜 육아로 지친 부모님들께 즐거운 추억을 보내며 깨끗해질 수 있는 아이템이다.”고 전했다.

한편, 3차 방송 연속 매진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오는 9월 21일 오후 12시 3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J오쇼핑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이번 방송에서는 추석 특별구성으로 어디서도 구매할 수 없었던 스노우버디 선물 포장 쇼핑백과 지금까지 추첨으로만 증정되었던 목욕가운까지 포함된 풍성한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