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수시 원서접수 기간 앞두고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신입생 모집
2021 수시 원서접수 기간 앞두고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9.1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021 수시 원서접수 기간은 4년제 대학교의 경우 2020년 9월 23일부터 28일까지이며 이 중 3일 이상이다. 코로나19로 인해 학사 일정이 전체적으로 밀려 올 해 고3수험생들은 제대로 된 입시 상담도 받지 못하고 수시 전형 준비를 하는 중이다.

이러한 와중에 학교 법인 광운대학교에서 운영 중인 대학부설 교육기관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이 수험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수시 정시 외 전형으로 지원이 가능하며 내신,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자신이 원하는 진로에 맞춰 전공을 지원할 수 있다.

또한,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에서는 평균 2년 내외의 학업 기간으로 광운대 총장 명의의 4년제 학사 학위를 조기 수여받을 수 있어 이를 통해 대학원 진학, 학사 편입, 취업, 유학 등 다양한 진로탐색 활동이 가능하다.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관계자는 “내신 4등급, 5등급, 6등급 수험생들과 수시, 정시 준비가 미흡한 수험생들을 중심으로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입학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전공 관련 자격증 취득 등을 통해 빠른 학점 이수가 가능해 대학원 진학, 학사편입, 취업, 유학 등 다양한 진로탐색 활동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에서 개설된 전공으로는 컴퓨터공학, 정보통신공학, 게임프로그래밍학, 멀티미디어학, 정보보호학, 아동학, 사회복지학, 경영학, 호텔경영학, 관광경영학, 외식경영학, 체육학, 실용음악학 전공이 운영 중이다.

현재, 고3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검정고시 수험생 등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신입학 우선선발 면접전형을 진행중이며 원서 접수는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홈페이지 및 유웨이 어플라이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