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최단기 영어영문학 취득, YBM넷 평생교육원 수강생 모집
학점은행제 최단기 영어영문학 취득, YBM넷 평생교육원 수강생 모집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1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교육부의 정식인가를 받아 설립된 학점은행제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에서 10월 13일(화) 개강하는 영문학사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현재 영어영문학, 경영학, 사회복지학 등 학위 과정과 사회복지사, 청소년지도사, 건강가정사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10월 개강 “찐패키지”이벤트를 진행하여 최대 69% 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이 뿐만 아니라, 여러 명이 함께 신청할수록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장소 제한 없이 모바일로 수강 할 수 있고, 다양한 장학 혜택으로 수강료 부담을 덜어준다.

학점은행제도란 평생교육원을 통해 학과를 선택하고 그에 맞는 전문 과정 수업을 들은 뒤 학점을 채워 학위를 이수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일반 대학과는 달리 교육부 에서 주관하기 때문에 정식 학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YBM넷평생교육원에서 전문학사 과정과 학사학위 과정을 준비할 수 있고, 최종학력에 따라 취득해야 하는 학점과 기간이 다르다.

학위를 빠르게 취득하기 위해서는 학점은행의 온라인 수업과 독학사, 자격증을 동시에 준비하면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목표에 따라 학습 설계가 설정되고 그에 따라 기간이 다르게 소요되어 원하는 계획을 미리 세우거나 담당자와 함께 상의 후 설계를 받을 수 있다.

YBM넷 평생교육원 이벤트 대한 정보 및 수강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