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전주김제점 9월 18일 오픈
모다아울렛, 전주김제점 9월 18일 오픈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9.1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모다아울렛 전주김제점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모다아울렛이 18호점인 전주김제점 9월 1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모다아울렛 전주김제점은 그랜드 오픈을 맞아 ‘구매 금액별 사은 선물’, ‘경품 추천 행사’, ‘한정수량 특가상품 행사’ 등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1층 사은행사장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당일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밀폐용기(3set) ▲키친타올(6롤) ▲모다상품교환권 5천 원 중 택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웍 프라이팬(24cm) 등을 증정한다.

그랜드 오픈 기념 경품 추첨 행사도 열린다. 경품으로는 구찌 선글라스, 듀퐁 선글라스, 구찌 여성 장지갑, 구찌 여성 숄더백 등이 준비되어 있다. 경품 추첨은 지점 방문 후,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단, 모다 포인트 회원이어야 참여가 가능하다.

한정수량 특가상품 행사를 통해서는 모다아울렛 전주김제점에 입점한 브랜드의 제품을 정해진 수량에 한해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웃도어 브랜드는 최대 70%, 스포츠는 최대 75%, 진캐주얼·남성복 브랜드는 최대 80% 할인가에 제품을 제공한다.

전주김제점 카카오 채널과 모바일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4층 고객센터에서 타포린백, 물티슈, 미용티슈를 증정한다. BC/롯데/신한카드를 이용해 당일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각각 ▲해표식용유(2입) ▲헤어드라이기 ▲멀티카트를 선물한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오픈을 맞이하여 전주김제점을 찾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무엇보다 고객님들이 안심하고 쇼핑 공간을 둘러볼 수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에 전주김제점을 찾는 모든 분들에게 방역 마스크를 1매씩 무료 증정할 예정이다. 방역에도 더욱 신경 써 모다아울렛 전주김제점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게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