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쇼파 전문매장 ‘패샤소파’ 일산파주가구단지점 오픈 및 혼수신혼입주가구 4인용쇼파추천
패브릭쇼파 전문매장 ‘패샤소파’ 일산파주가구단지점 오픈 및 혼수신혼입주가구 4인용쇼파추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1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패샤소파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현대인들은 집에서도 건강한 '힐링 라이프'를 즐기기 위해 홈트레이닝과 DIY 취미활동, 건강한 식단과 기능성 식품섭취 등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페브릭쇼파 전문매장 ‘패샤소파’에서도 새로운 기술력과 기능을 갖는 원단을 연구하는 데에 힘쓰는 한편 소비자 각각의 필요에 맞는 맞춤제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일산파주가구단지 ‘패샤소파’는 가장 품질 좋은 유럽산 원단만을 추천수입해 평균 40년이상 소파를 제작해온 가구장인이 핸드메이드로 만든 고품질의 가구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가진 샤무드, 임팔라소파, 사하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한 곳에서 비교체험 후 구입이 가능한 브랜드이다.

특히 유해물질이 방출되지 않는 친환경 공법으로 제작돼 다양한 시험에서 국제표준 ISO 수준을 충족하고 오코텍스 100에서 1등급을, 유럽 메이드인 그린 마크를 획득하는 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파를 제작하고 있으며 통기성이 좋으며 다른 패브릭 원단 10배의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 큰 인기를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체공장 운영으로 최소한의 유통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온라인이나 일산가구할인매장, 고양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소파, 김포가구단지 인근 브랜드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4인용소파 및 카우치,코너형 소파, 모듈형소파, 리클라이너, 스윙, 원목쇼파 등을 추천해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소비자가 직접 소파의 소재와 크기, 기능과 옵션 등을 선택해 맞춤 제작할 수 있도록 전문 직원이 상주해 구매 예산과 희망 사항에 따라 최적의 제품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패샤소파는 일산가구할인매장 외에도 현재 인천시흥, 송파하남, 경기도광주, 김해부산, 수원동탄가구단지점(9월19일오픈), 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9월24일오픈) 전국 7곳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지점에서 오픈이벤트와 맞춤견적 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맞춤견적 서비스 외에도 오는 10월 말까지 구매고객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2등 7명에게는 플랜잇 홈카페 프레소를, 3등 3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지인 소개시 소,중,대 사이즈의 기능성 패브릭 원형 스툴을, 반려동물과 동반해 패샤쇼파 구매시 2,3단 반려동물 계단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산파주가구단지점에서는 우리 집의 환경과 디자인에 알맞고 신체에 맞는 소파를 직접 추천해주는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며 “패샤에서 선보이는 특별한 가구를 직접 만나 보시고 오픈 파격가 할인을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이벤트 내용, 지점별 추가할인 적용상품, 직영점 위치 등은 공식블로그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