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타운하우스 ‘도담타운하우스 수지’ 분양 중…용인의 장점 가까이에서 누릴 기회!
용인타운하우스 ‘도담타운하우스 수지’ 분양 중…용인의 장점 가까이에서 누릴 기회!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0.09.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도담타운하우스 수지' 제공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홍보관을 열고 분양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용인타운하우스 ‘도담 타운하우스 수지’가 화제다. 다양한 장점을 갖춘 용인타운하우스로, 주거 편의가 우수한 동시에 주변 개발 호재가 풍부해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용인타운하우스의 분양은 우리앤하우징(주)이 담당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원스톱서비스(시행, 시공, 분양)를 제공해 비용을 절감해주며, 한샘키친의 인테리어 시설을 바탕으로 새로운 주거 스타일을 제시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용인타운하우스 도담타운하우스 수지는 총 21세대 규모로 건립될 예정으로, 주거공간에 차별화된 설계를 적용해 우수한 주거 편의가 기대된다. 154.93㎡~179.21㎡ 다양한 타입별 면적을 선보이며, 주거 공간마다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생활편의가 훌륭하다. 더불어 ㈜도담개발이 철근콘크리트 기본골조를 기반으로 한 품격 높은 고품격 타운하우스 설계를 제공, 주변 아파트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고급 주거 공간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신봉2지구 도시개발사업의 최대 수혜지로 거론되는 등 우수한 입지도 갖췄다.

타운하우스 주변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는 평이다. 가까이 이마트수지점과 신세계백화점, 성복역이 가깝고, 초대형 규모인 롯데몰수지점이 자리해 있다. 풍부한 인프라가 갖춰진 신봉동 외식타운, 신봉지구, 신봉2지구도 근거리다. 도보 통학 거리에는 신봉초와 신봉중, 신봉고 등이 있어 원스톱 교육환경도 기대할 수 있다.

현재 용인 일대에서 추진 중인 다양한 개발 사업의 수혜를 누릴 수 있는 용인타운하우스로도 인기다. 신봉2지구 개발사업이 가까이에서 진행 중으로, 사업 완료 시 6,200여 세대가 입주한다. 이들을 위한 생활 인프라가 빠르게 들어서고 있으며, 해당 타운하우스 바로 앞에는 주거 편의시설 및 다양한 근린상업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다. 도보로 마트와 학원, 병원 등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초등학교 및 유치원 신설도 예정된 상태며, 수변 공원도 축구장 3배 규모로 조성된다.

해당 용인타운하우스가 용인 광교산 개발제한구역선 끝자락에 건립돼 도심의 풍부한 인프라는 물론, 쾌적한 청정 자연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주변 녹지가 풍부한 동시에 조망도 우수하다.

용인 타운하우스 도담타운하우스 근거리에 서울이나 수도권 각지로 빠르게 연결되는 교통망이 다양하게 자리한 것도 눈길을 끈다.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서수지IC가 있어 서울 용인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가까이 광교 상현IC와 동수원IC도 있다. 대왕판교로 및 수서간고속국도도 인접해 판교나 분당 등의 지역에 편리하게 출퇴근할 수 있다.

특히, 이 타운하우스는 우수한 강남 접근성을 자랑한다. 용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가 JC로 연결돼 강남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신분당선 성복역이 15분 거리(4km 이내)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좋다. GTX용인역(가칭)~신봉 경전철(용역 발주 중) 사업도 활발하며, 서판교 터널도 올해 안에 개통 예정이다. 신봉~고기 도로 사업도 진행 중으로, 교통편의 향상과 개발 프리미엄을 두루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각종 택지지구 개발사업과 더불어 용인 플랫폼시티개발, 신분당선 동천역 주변 개발 사업 등 용인 동천동 일원에 예정된 개발 호재가 다양해 주변 생활 여건이 빠르게 개선되고 있다”며 “신봉동과 고기동을 연결하는 도로를 용인시가 적극 검토 중이며, 3호선 연장라인도 개통될 수 있어 교통편의 향상까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주변 땅값과 아파트 가격이 급격히 오르고 있고 서울과 분당 주변의 낡은 아파트를 벗어나고자 하는 수요자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들 사이에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용인시 수지구가 각광을 받고 있다”며 “해당 용인타운하우스는 강남이 가깝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서울에 출퇴근하는 30~40대 직장인과 3~4인 가족들 사이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용인 타운하우스 도담타운하우스 수지의 신탁은 ㈜무궁화신탁이 맡았다. 분양을 담당하는 우리앤하우징(주)은 설계부터 입주까지 안심 분양이 가능하도록 세심하게 신경을 쓰고 있다. 분양 홍보관 및 샘플하우스 방문을 희망할 경우 전화 예약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