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 ‘팝콘24티비’ 신규 오픈
실시간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 ‘팝콘24티비’ 신규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2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팝콘24티비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이제 정해진 시간에 TV로 방영하는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것보다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프로그램을 보는 것이 보편화되었다. 사람들은 이제 단순 방송 프로그램에서 그치지 않고 일반인들이 제작하는 1인 방송, 개인 방송 프로그램까지 즐겨 찾고 있다.

코로나로 인한 사회변화의 일부로 사회적거리두기와 야외활동을 줄이는 등 집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다양한 컨텐츠의 1인 개인방송이 주목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실시간 인터넷 개인방송 채널인 ‘팝콘24티비’가 신규로 런칭하여 주목받고 있다. 신규 런칭한 팝콘24티비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실시간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으로 강냉이티비, 인스타티비, 99티비, 포도티비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등 신규 런칭하자 마자 주목 받아 기존 업계가 긴장하고 있다.

신규 런칭 이벤트로 회원가입 및 성인인증 시 풀방입장권 무조건지급, 첫결제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무조건지급의 “다드림 이벤트”를 내걸며 무서운속도로 업계 순위에 진입하고있다.

풀방입장권은 시청자 입장 제한이 초과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기존 방송에서 구매하여 사용할 수 밖에 없었던 아이템을 무료로 나눠주며 시청자에게도 호평받고있다.

팝콘24티비 관계자는 ‘시청자와 BJ 모두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최적의 환경을 구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하는 한편 다음 이벤트로 이용자 10만 20만 달성이벤트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팝콘24티비에서는 인기 방송 및 인기 MC 순위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방송을 놓치지 않고 감상할 수 있으며, 실시간 인터넷 개인방송뿐만 아니라 웹툰이나 운세 등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PC, 모바일 가릴 것 없이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방송 시청이 가능하며, 등급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팝콘24티비 프로그램 설치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로그인 후에는 자유롭게 팝콘24티비의 실시간 인터넷 개인방송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