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혼수, 입주 수입매트리스전문점 "코지슬립" 추석 큰폭 할인이벤트 진행
신혼혼수, 입주 수입매트리스전문점 "코지슬립" 추석 큰폭 할인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코지슬립 매트리스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자연스레 집안을 채우고 있는 가구에도 관심이 가고 있는데 그중 가장 많은 시간을 내 몸과 밀착하여 보내게 되는 침대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풍요로운 가을 결혼과 이사 시즌을 맞아 혼수 준비에 여념이 없는 신혼부부들과 새로운 기분으로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 그리고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한 침대에서 편하게 뒹굴 수 있는 패밀리 침대를 생각중인 소비자라면 이번 행사를 눈여겨 볼만 하다고 전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 준비한 이번 추석연휴 행사는 송파 위례점과 남양주 하남점에서 동시 실시되며 매트리스 구매시 제품에 따라 가격할인부터 프레임 무료증정, 침대에 관련된 전반적인 사은품 증정, 매트리스 구매시 슈퍼싱글 매트리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1+1행사, 패밀리프레임 할인 및 증정 이벤트등 역대 최고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코지슬립매트리스는 인체에 백프로 무해한 소재로만 구성된 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을 국내에 독점 수입하여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한데, 코로나로 인한 면역력이 화두가 된 요즈음 친환경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친환경수입매트리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브랜트우드홈은 무독성 친환경 매트리스 및 홈베딩 용품을 만드는 회사로 30여년의 역사와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서 호텔침대와 같은 럭셔리함과 친환경 이미지로 미국 내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송파 위례점과 남양주 하남점을 운영하고 있는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는 미국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미국 브랜드를 직수입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이미지 = 코지슬립 매트리스 제공

코지슬립 매트리스 관계자는 "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의 직접 체험과 꼼꼼한 맞춤형 상담으로 후회없는 개인에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 구매를 도와줌으로써 고객 만족도및 재구매율이 매우 높은편이다. 특히 브랜트우드홈이나 에어룸을 혼수침대로 구매한 신혼부부의 양가 부모님, 친구, 형제자매등의 재구매가 많은데 이는 한국 소비자들이 많이 들어보지 않은 브랜드 였지만 매트리스 전문가의 도움아래 인체에 무해함이 입증된 매트리스를 시중 국내 유명브랜드의 매트리스와 비교해서 더 저렴하게 개인에 딱맞게 추천받아 구매한 결과가 아닐까 라고 생각한다" 라고 전했다.

또한 코지슬립에서는 침구뿐 아니라 침대프레임을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주문제작함으로써 침대에 관련한 모든것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서 여기저기 돌아다닐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코지슬립에서 판매중인 브랜드를 살펴보면, 씰리는 허리에 좋은 침대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Zone Support라는 허리를 지지해주는 폼이 들어감으로써 허리 지지력을 향상시키며, 진드기 방지, 알레르기 방지 등 다양한 향균기능이 추가되어있다.

템퍼페딕은 미국 NASA에서 우주비행사를 위해서 개발된 메모리폼을 최초로 침대에 접목시킨 브랜드로 고밀도 메모리폼을 사용함으로써 내구성이 뛰어나고, 체형에 맞게 몸을 잡아주는 능력이 뛰어나다고 한다.

에어룸은 미국의 유명인사나 할리우드 탑스타들에게도 사랑받고 있을만큼 미국에서도 가장 유명한 고급명품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로 유명하다.

코지슬립에서는 메이시백화점 전용 판매제품인 호텔컬렉션을 판매한다.

브랜트우드홈은 캘리포니아 주에서 생산되는 고급 브랜드로써, 친환경 유기농 제품만을 생산하는 매트리스 기반의 친환경 홈 브랜드이다.

브랜트우드홈의 모든 매트리스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 졌으며, 친환경 인증기관인 CertiPUR-US, GOTS등 의 엄격한 인증을 거쳐 생산되고 있기때문에 최근 매트리스 중금속이나 화학적 성분 문제를 걱정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에 관해서는 코지슬립 송파 위례점이나 남양주하남점으로 유선문의나 블로그에 방문하면 잘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