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6세대 대단지 소형 오피스텔 ‘가온팰리스’ 수원역세권1지구 핵심입지 골든블록에 건립
696세대 대단지 소형 오피스텔 ‘가온팰리스’ 수원역세권1지구 핵심입지 골든블록에 건립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2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가온팰리스 모델하우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오피스텔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KB부동산신탁이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오피스텔 ‘가온팰리스’ 분양에 나섰다.

소형오피스텔 가온팰리스는 전용면적 23~28㎡으로,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소형 평형대로 구성됐으며, 총 696세대 대단지로 구성되기 때문에 오피스텔의 단점으로 떠오르던 관리비의 부담을 줄이면서 프리미엄 아파트에서 누릴 수 있었던 편리한 시설을 도입해 입주민들의 편의를 높였다.

오피스텔에는 빌트인 가구와 냉장고, 삼성 도어락시스템, 시스템에어컨, 드럼세탁기 등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을 제공했으며, 공유오피스, 옥상정원, 조식뷔페, 피트니스 센터 등을 통해 입주민들이 오피스텔 내에서도 편안함을 제공받고,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다. 주차시스템도 주목할만 하다.

오피스텔의 경우 주차공간이 미흡하고, 대부분 기계식주차장을 도입하는 경우가 많아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유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그러나 수원역 가온팰리스의 경우 자주식 주차시스템을 도입해 주차 걱정 없는 환경을 조성하며, 지하 5층~지상 8층의 주차대수는 209대에 이르는 A동과 지하 4층~지상8층 주차대수 278대에 이르는 B·C 동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제공하고 있다.

대형개발호재도 우수하다. 도이치 오토월드와 SK V1 모터스를 중심으로 대형 중고차 유통산업 특화단지 '오토밸리'가 가까운 거리에 조성된다.

게다가 델타플렉스(舊 수원산단), 성균관대학교 인공지능 대학원과 탑동지구 R&D 단지를 연결하는 인공지능 중심의 산·학·연 클러스터도 근거리에 개발이 예정되어 있는 등 각 구역에 인공지능 바이오·로봇, 드론·로봇 등 첨단 산업 발전을 위한 공간이 조성될 예정으로, 관련 분야 유명 연구기관 투자 유치 등이 활발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경부축라인에서도 경기도 수원시에 건립되는 가온팰리스는 수원역세권1지구 골든블록에 위치하는 만큼 수원역과 가까워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지하철 1호선과 분당선, KTX 수원역과 인접해 있는 역세권으로 서울·용인 등 타 지역으로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수인선 개통(예정), GTX-C노선(예정) 등 대형 교통 호재를 기반으로 높은 미래가치를 보이고 있다.

특히 오는 2027년 개통예정인 GTX-C노선의 경우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해 개발이 가속화될 전망으로 완공 시 수원역에서 삼성역까지 22분이면 이동 가능하며 기존 대비 약 50분 이상 빨라진다. 또한, 수원역 버스 환승센터도 자리잡고 있어 52개의 버스를 이용해 수원 전역을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는 특징도 주목할만 하다.

인근에는 롯데백화점, 롯데몰, AK플라자, KCC몰(2020년 오픈 예정) 등 대형쇼핑몰과 가까울 뿐만 아니라 수원 로데오거리와도 인접해 몰세권 프리미엄 혜택도 누릴 수 있다.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피스텔 정보 및 분양 방법 등과 관련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