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찜 전문 프랜차이즈 ‘인기명’ 충북혁신도시점 오픈
해물찜 전문 프랜차이즈 ‘인기명’ 충북혁신도시점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해물찜 전문 프랜차이즈 ‘인기명’이 수도권 지역을 넘어 전국 각지로 가맹사업 시작하며, 최근 인기명 충북혁신도시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 = 인기명 제공

인기명은 특수 제작된 철판 위에 한 쪽엔 조개찜, 다른 한쪽엔 갈비찜이 담겨 나오는 조갈찜이라는 반반 퓨전요리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해물찜이라는 평을 받는 브랜드이다.

시그니처 메뉴 조갈찜은 SBS ‘런닝맨’, ‘외식하는날’ KBS ‘생생정보통’, MBC ‘맛있을 지도’, TV조선 ‘아내의 맛’ 등 장르불문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색다른 보양식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기력이 허하거나 체력 보충이 필요할 때 찾게 되는 일반적인 보양식은 오리고기, 삼계탕 등 이였다면, 조갈찜은 해산물과 고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보양식으로 가족 모임, 회식 장소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사진 = 인기명 제공

조갈찜의 조개찜에는 문어, 오징어, 전복, 낙지 등 값비싼 해산물들이 푸짐하게 담겨 나오며, 갈비찜에는 프리미엄 등급의 대왕 소갈빗대와 넓적 당면, 어묵꼬치, 떡 등 다양한 사리들이 제공된다.

여기에, 사용되는 육수 또한, 당귀와 천궁 등 10여 가지의 한약재를 우려낸 한방 육수를 사용해 식재료와 육수까지 보양식 메뉴로 제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본사에서는 초보자도 쉽게 운영이 가능하도록 자체 물류센터를 구축하여 ‘원팩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이를 통해 인건비 절감과 점포를 2개이상 운영하는 다점포율이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업체 관계자는 “오픈 후 안정적으로 초기 정착을 할 수 있도록 점주분들을 위한 관리와 마케팅을 끊임없이 지원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