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관리기사 관련 6시그마(GB) 자격증 취득 성공기원 무료수강 이벤트 실시
품질관리기사 관련 6시그마(GB) 자격증 취득 성공기원 무료수강 이벤트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한국장학진흥원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한국장학진흥원이 품질관리사 직무 관련 식스시그마(6SIGMA)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무료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식스시그마’를 입력하는 것이다.

본 이벤트에 당첨되면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49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이에 공정관리나 품질검사마스터 관련 직무를 수행하고 있는 이들부터 품질경영기사 필기∙실기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적극 추천된다.

한국장학진흥원의 품질경영기능사 관련 6시그마(6SIGMA) GB 자격증 온라인 과정은 6시그마에 관한 방법론과 DMAIC 등을 교육해 경영혁신활동 계획 수립 같은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가를 양성한다. 사내 품질관리담당자 교육이나 생산관리자격증 수료를 위한 커리큘럼도 갖춰져 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자격증 교육기관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