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산 전복 전문 쇼핑몰 섬섬, 추석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자연산 전복 전문 쇼핑몰 섬섬, 추석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섬섬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보양식 식재료로 단연 으뜸 중 하나는 자연산 전복이다. 특히 지금처럼 환절기에는 쇠한 기력을 보충하기에 안성맞춤인 음식이다.

자연산 완도전복은 물질이 가능할때만 채취할 수 있어 매우 귀한 식재료인데, 다른 재료와의 궁합이 좋아 다양한 음식에 활용되고 있다. 특히 임금님 수라상과 중국의 진시황도 보신을 위해 즐겨 먹었다고 한다.

이에 완도전복직거래로 유명하고 섬섬에서 추석 맞이 면역 증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이번 달에 한해 30% 할인된 가격과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채취가 가능한 시기에는 자연산 소라도 함께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전라남도 소안도에 있는 섬섬은 해녀가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로 자연산 완도 소안도 전복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 한다. 특히 육지에서 배로 한 시간 이상 걸리는 청정해역에서 해녀가 직접 채취한 자연산 완도전복직거래는 고객 만족도가 높은 인기상품이다.

소안도 주변은 강물의 유입이 없어 해안에 적조가 발생하지 않는다. 더불어 물의 흐름도 매우 좋아 완도전복과 생김 등 자연산 해산물의 우수한 품질이 장점이다.

섬섬은 현재 8년 이상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복잡한 중간 유통 과정을 없애고 신선한 해산물을 산지에서 직접 배송한다. 다른 업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한 이유다. 또한 선물용으로 많이 판매되는 특대 사이즈 이상의 자연산 전복만을 판매하고 있다.

전국 품평회에서도 The 착한가게가 선정한 1위에 당선되어 자연산 완도전복직거래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섬섬의 김도매를 비롯한 싱싱한 제품들은 인터넷 홈페이지와 전화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