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 스마트바이, "추석맞이 이벤트로 신혼침대 예산절감 가능케해"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 스마트바이, "추석맞이 이벤트로 신혼침대 예산절감 가능케해"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0.09.2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스마트바이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업체 스마트바이에서 추석맞이 프레임 추가 프로모션 및 각종 이벤트 진행으로 신혼침대 예산을 절감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9월간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앵콜 포토 리얼 후기 이벤트'는 완주시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5개 후기를 남길 시 캐시백 5만원, 5개 달성 시 경추베개, 방수커버까지 증정하고 있다.

스마트바이는 썰타, 템퍼페딕 등 친환경 인증을 받은 미국 TOP10 브랜드 체험이 가능하며,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블라인드 테스트'의 경우 브랜드나 가격에 대한 사전정보 없이 오로지 본인 체형이나 수면습관에 맞는 맞춤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고를 수 있으며, 예약제로 진행되어 2시간 가량 프라이빗한 체험이 가능하다.

한편, 스마트바이는 700개가 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주문생산이 가능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관계자는 "철저히 고객 중심의 판매 전략으로 직접 체험 및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스프링, 메모리폼,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매트리스 타입 분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모든 인원 마스크 착용 의무 및 손소독제 등 구비로 불안감을 덜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스마트바이 방문 예약 후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