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육지담 오랜침묵 깨고 유튜브 랩배틀 영상에 등장.. 키보드워리어와 거침없는 랩배틀!
래퍼 육지담 오랜침묵 깨고 유튜브 랩배틀 영상에 등장.. 키보드워리어와 거침없는 랩배틀!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0.09.2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육지담 vs 키보드워리어 3:3 랩배틀 영상 캡처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오랜 휴식 끝에 홍보영상에서 시원한 랩을 선보인 육지담 이번에 육지담 대 키보드워리어 3:3 랩배틀 홍보영상에 출연한 육지담은 키보드워리어팀(Jay Day)과 육지담의 랩배틀이란 홍보영상에 출연해 한편의 뮤직비디오 같은 새로운 홍보영상에서 그동안 참아왔던 랩 실력을 거침없이 선보였다.

홍보영상물의 브랜드 ‘라스’ 관계자는 "힙합 밀당녀에서, 댓글족과 랩배틀을 벌이는 이빨 밀당녀 라는 컨셉으로 홍보영상 같지 않은 2분40초의 랩을 완성시켜 오랜만에 육지담의 랩을 즐기며 들을 수 있는 홍보영상 같지 않은 뮤비컨셉의 영상을 육지담의 컨셉에 맞추어 오픈했다" 고 설명했다.

앞서 유튜브 채널 ‘Funky friend' 에서 궁금증을 자아냈던 예고편을 기대치로 이번 최종본 영상에서 녹슬지 않는 현란한 랩실력으로 키보드워리어팀(Jay Day)과 현실에서 일어나는 댓글족과 연예인들이 마주하는 악성댓글에 대한 내용을 인용해 두 팀간에 현란한 랩 실력을 보여주며 타고난 랩 실력을 인증했다.

언프리티 랩스타 출신 육지담과 언더래퍼 키보드워리어팀 Jay Day 랩 만으로도 힙합 매니아들의 충분한 볼거리를 제공한 이영상은 9월 22일 유튜브 채널’Funky friend' 에서 오픈 하였으며 해당 본 영상은 유튜브 검색 창에 ‘육지담 키보드워리어’ 라고 검색해야 본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