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소자본창업 한마음정육식당, 사회적 거리두기에 맞는 철저한 방역 및 안전관리로 매출상승세!
남자소자본창업 한마음정육식당, 사회적 거리두기에 맞는 철저한 방역 및 안전관리로 매출상승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23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마음정육식당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추석 연휴(9.30~10.4)가 약 1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방역당국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연장 적용하며 내달 11일까지 2주간 추석 특별 방역기간으로 지정하며 확산세를 막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방역당국은 이번 추석 연휴가 방역상 가장 큰 위험 요인이라는 판단하에 국민들에게 연일 귀향 및 여향 자제와 함께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하고 있다.

이 같은 발표에 따라 외식 및 모임등 각종 활동들이 줄어드는 분위기 속에서 철저한 방역과 관리로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놀라운 행보를 보이는 곳이 있어 화제다. 한마음정육식당 서울쌍문점은 매장 입장부터 온도측정 및 별도의 손씻는 공간을 마련해 방문하는 손님 하나하나에 대한 방역에 신경썼으며 수시로 매장내 테이블 및 각종 집기에 대한 꼼꼼한 소독을 통해 방문자들의 위생과 코로나 방지에 신경을 쓰고 있다.

이처럼 꼼꼼한 관리속에 안심하며 식사를 즐길수 있어 주변 쌍문동 맛집을 찾아 방문하는 손님들로 연일 매출 대박 행진을 이어가며 요즘뜨는체인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고기집창업 한마음정육식당은 정육식당 최초 50호점을 돌파한 정육식당창업 1등 브랜드로 국내 최초 독일 인다시아사와 마이스터와의 오랜 연구끝에 개발한 144시간 2차 숙성 고기를 낮은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수 있으며 차원이 다른 풍미 깊은 맛과 식감 그리고 높은 퀄리티 높은 메뉴로 인기가 있다.

코로나 19 여파로 외식업 불황 속에 오픈한 쌍문점과 아산풍기점은 오픈과 함께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불황에 강한 한마음정육식당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는 자평이다.

또한 정육점창업의 진입 장벽으로 꼽히는 고급기술과 고인건비의 육부장이 필요없는 이곳만의 운영 시스템은 이곳의 성장 비결로 꼽힌다. 한마음정육식당에서는 업계 유일 OEM 육가공 공장 운영 시스템을 통해 본사가 운영에 필요한 모든 레시피와 소스를 완제품(팩화) 형태로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어 특별한 기술없이 초보자도 누구나 몇일간의 교육만으로 고기집창업이 가능하며 전문 인력이 필요치 않아 인건비 부담이 최소화된 가운데 메뉴얼화된 조리 과정을 통해 운영 편의성까지 높였다. 또한 유일한 육가공 공장 운영은 여러 고기집창업 브랜드 가운데 업계 최저수준의 물류원가와 함께 본사 직영 유통 시스템을 통해 중간 마진이 없는 NO유통비로 다른 고깃집 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와 비교해 높은 순수익을 기록한다.

업체 관계자는 "한마음정육식당은 본사가 직접 10년간 매장을 운영한 경험을 토대로 가맹점과 상생하는 프렌차이즈창업 시스템을 구축해 불경기에도 탄탄한 매출을 이어가고 있으며, 쌍문점 오픈과 함께 업계 최초 50호점 돌파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유행을 타는 아이템이 아닌 꾸준하게 성장하는 고기집창업 브랜드로써 10년간 검증이 된 것 같아 고무적이며 앞으로도 저희 한마음정육식당은 철저한 방역관리와 함께 실패없는 업종변경창업아이템으로써 가맹점들에게 받은 것 이상으로 돌려주려고 한다. 일매출 천만원 돌파라는 고깃집 매장에서도 보기 드문 성공 사례로 검증받은 한마음정육식당과 함께 성공적인 남자소자본창업, 여자소자본창업을 함께 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