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 역세권 타운하우스 ‘푸른 숲 빌리지’ 선택적 맞춤형 설계 도입
진접 역세권 타운하우스 ‘푸른 숲 빌리지’ 선택적 맞춤형 설계 도입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9.2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푸른 숲 빌리지 조감도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도심 외곽에 건축되던 타운하우스와 단독주택 단지들이 도심 속으로 들어오면서 전원생활에 관심을 가지는 30~40대 비중이 늘고 있다. 또한 보안 설비를 갖춘 역세권 타운하우스가 등장하면서 타운하우스와 단독주택 단지를 찾는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 6월 진접택지지구 내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푸른 숲 빌리지’가 택지분양을 시작했다. 총 대지면적 6812.6m² 규모로 각 세대는 전용면적 273.7m²~654.9m² 16개 필지로 나누어 개인소유토지로 분양한다. 개인의 집에 대해서는 건축법의 테두리 안에서 건물 모양, 실내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계약자가 원하는 형태로 건축이 가능한 ‘선택적 맞춤식 설계’가 가능하다.

보안설비를 하나의 단지로 묶어 보완한 ‘푸른 숲 빌리지‘는 정문 경비실과 보안 게이트를 설치해 외부인 입출입을 제한하고, 단지 곳곳에 CCTV와 가로등을 설치해 기본적인 방범 설비를 갖추었다. 주택 내부는 홈오토시스템, 공기정화시스템, 열회수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전 세대는 정남향 단지배치와 높은 층고로 인한 개방감을 더했으며, 단지 내부 도로는 임의적인 주차가 허용되지 않는 단지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단지주변으로 은빛공원과 철마산 등산로, 왕숙천 둘레길이 지근거리에 있어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좋다.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의 대형마트와 롯데시네마, 대형 의료시설 등의 생활 인프라가 있으며. 교육시설로는 병설유치원을 비롯한 진접,화봉초교, 주곡초·중교, 풍양중, 진접고교 등이 도보거리에 있다.

교통환경은 47번 국도가 인접해 있으며, 올해 개통예정인 진접내촌간도로를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2021년 5월 개통이 예정된 4호선 연장선(진접선)인 진접역이 도보10분 거리에 있다. 2022년 착공예정인 GTX-B노선 별내역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