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구단지 김해가구스타, 추석연휴 특별 세일 진행
김해가구단지 김해가구스타, 추석연휴 특별 세일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2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김해가구스타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김해가구단지에 위치한 김해가구스타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방문하는 고객에게 스페셜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해가구스타는 김해에 위치한 가구스타 김해점으로, 김해가구단지는 물론 창원가구단지, 양산가구단지 등 인근 가구단지에 방문한 고객도 자주 찾는 매장으로 유명하다. 넓은 평수의 매장에 신혼가구, 입주가구, 내추럴가구 등 폭넓은 스타일의 가구를 약 500여 개 이상 전시하고 있어 발품을 팔지 않아도 한 번에 구입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가구스타는 도매가에 수수료 7%만을 더한 가격을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유통 시스템을 구축하여 유명세를 탄 창고형 가구매장이다. 특히 김해가구스타에서는 가구 전문가가 항상 매장 내에 상주해있어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시하면 그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리빙 컨설팅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인테리어 구상 단계에 있는 소비자가 방문해도 만족도가 높다.

김해가구스타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추석에도 가족과 같이 명절을 쇠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아, 이러한 실망감을 없애기 위해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가죽소파, 원목거실장, 소파테이블 등 다양한 인테리어가구를 구비하고 있으며 누구나 만족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의 품목으로 할인 행사를 기획중이니 많은 방문 바란다.

삼계동 한라비발디 센트럴파크, 양산물금 한신더휴 등 인근 지역의 입주 예정자에게는 추가로 할인을 적용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해가구스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