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화준모, 2020년 제2회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시험 무료인강 지원
네이버카페 화준모, 2020년 제2회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시험 무료인강 지원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2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네이버카페 화준모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네이버카페 화준모(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에서 2020년 제2회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 강의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화준모 네이버카페에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양질의 교육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화준모에서는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시험 일타강사인 전임경 교수가 본 자격 시험의 기본이론인 ‘화장품법의 이해’, ‘화장품 제조 및 품질 관리’, ‘유통 화장품 안전 관리’, ‘맞춤형화장품의 이해’에 대한 강의를 이끌어 나간다. 기능성화장품, 천연수제화장품, 유기농화장품 등에 대한 차이를 배우고 화장품제조관리사로서 확실히 알고 있어야 할 화장품사용기한, 전성분 등에 대해 교육받는다.

이후 최신 경향을 반영하고 시험에 나올 만한 문제들을 예상하여 진행하는 문제풀이 및 기출문제 강의를 통해 시험 실전 감각을 익히고 단기간에 점수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외에도 본 카페에서는 시험 일정, 학습 자료 등 수험생에게 유용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게시판 및 Q&A 질문방을 이용할 수도 있다. 이에 화장품연구원이나 화장품개발 및 제조업, 화장품책임판매업 등 화장품 관련 업종으로 구직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는 화장품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은 물론 유통, 광고, 영업 등 전반적인 과정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미래 유망한 화장품전문가자격증으로 떠오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