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조현, 동아TV 요즘것들서 운동용 땀복 ‘핫슈트’입고 건강미 과시
베리굿 조현, 동아TV 요즘것들서 운동용 땀복 ‘핫슈트’입고 건강미 과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9.25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TV 요즘것들 방송화면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베리굿 조현, 전효성, 허영지가 공동 MC로 진행하는 동아TV ‘요즘것들’에서 운동복과 일상복으로도 손색이 없는 땀복 ‘핫슈트’가 소개됐다. 

이 날 방송에서 조현은 셀프 카메라를 통해 집에서부터 요가 레깅스와 땀복 자켓을 착용하고 나오는 모습을 보여주며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궁금했던 조현의 운동법과 운동복이 소개됐다. 

동아TV 요즘것들 조현이 착용한 제품은 특허받은 원단으로 만들어진 ‘핫슈트’ 요가 땀복으로 알려졌다. 10년 동안의 땀복 연구로 탄생한 핫슈트는 짧은 운동 시간에도 체내에서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복사해 지속적인 땀 배출에 도움이 되어 바쁜 현대인들이 착용하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또한 핫슈트는 용인대 스포츠 웰니스 연구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착용 전과 후 테스트를 통해 칼로리 소모량 증가가 입증된 제품이다.

기존 땀복과는 차별화된 코팅기술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땀복에 대한 편견을 깨뜨리고 국내에서만 100만벌 이상을 판매했으며 해외 자사몰도 오픈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성공했다.

‘요즘것들’에서 조현이 입은 운동용 땀복 핫슈트는 자사몰, 오픈마켓, 소셜마켓,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