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소파279,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 출시 기념 할인
일산가구단지 소파279,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 출시 기념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09.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일산가구단지 소파279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홈루덴스족이란 집을 뜻하는 홈(Home)과 유희나 놀이를 뜻하는 루덴스(Ludens)의 합성어로 자신의 주거공간 안에서 모든 것을 즐기는 사람을 일컫는 신조어로, 집에서는 내 취향을 오롯이 실현할 수 있다는 점과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가구수가 늘면서 향후 홈루덴스족은 더욱 증가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러한 홈루덴스족의 증가로 주거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면서 일산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 전국의 가구단지로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기능성, 디자인, 소재의 다양성 등 여러 조건을 두루 비교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장만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손 꼽힌다.

일산가구단지점 소파279에서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의 북유럽 디자인을 적용한 원목가구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서초 래미안리더스원, 개포래미안포레스트 등 9월과 10월 내 입주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북유럽 디자인 패키지는 원목 침대와 화장대(의자와 거울 포함), 장롱, 거실장, 4인용식탁(의자포함)과 거실 가죽쇼파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원목가구를 패브릭이나 스틸, 가죽, 세라믹, 대리석으로 변경하거나 리클라이너, 헤드레스트 등의 기능성 가구를 추가하는 것이 가능하다.

당 매장은 감각적인 디자인의 신상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으며 순환이 빨라 이월 제품보다 신상품의 비중이 높기 때문에 원목가구 패키지도 신상품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소파279 일산가구단지점은 공장직영으로 운영되어 혁신적인 유통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온라인이나 직구가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으며 창고형가구할인매장이므로 침대 프레임과 메모리폼매트리스, 식탁, 쇼파, 화장대, 거실장, 장롱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해보고 편하게 확인할 수있다.

서울 및 수도권과 인접한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하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별도의 맞춤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공간과 인테리어에 맞춰 소재와 컬러, 사이즈를 변경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해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화전점, 대구엑스코점 등 전국에 매장을 둔 소파279의 이번 패키지에 대한 문의와 방문 상담은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