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 수입침대 매트리스 히프노스, 30% 행사 실시
브리티시 수입침대 매트리스 히프노스, 30% 행사 실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9.26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영국 브리티시 수입침대 매트리스 히프노스가 30%행사를 실시한다.

해당 제품은 엘리자베스, 비엔나, 캐서린 프레임을 제외한 모든 프레임과 침대매트리스(일부모델) 세트구성시 30%할인이 적용되며 매트리스만을 구입 시에는 20%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구입 시 매트리스방수, 진드기방지 커버와 히프노스 베개를 증정하며 인스타그램 후기등록시에 그리너리한 와일드 플라워와 라벤더가 만발한 정원의 향기를 담은 히프노스의 시그니쳐 디퓨저를 증정한다. 

히프노스는 지속가능성, 환경보호실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시행하는데 책임감을 가지고 운영하는 영국의 침대브랜드이다. 환경 및 윤리적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제조업체들은 더욱 책임감 있는 의식 실천을 하고 있는데 히프노스가 설립된 1904년부터 현재까지 적극적인 기업의 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세계 최초로 PAS2060에 따르는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브랜드이며 FSC인증을 받았으며 Sedex 윤리거래 감사를 통과하였다. 지속가능한 파시미나, 말총, 울, 캐시미어와 같은 자연의 소재를 사용하며 100%추적이 가능하고 동물의 복지를 선두에 두며 환경보호규정을 지키는 곳으로만 거래하여 최상등급의 재료를 사용하여 침대공예장인의 손에 의해 모든 과정이 영국 버킹엄셔(Buckinghamshire) 지역에서 만들어진다.

영국왕실공식인증도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 매트리스 위에서 사용하는 침구류, Upholstery부문에까지 광범위하게 에드워드시대때부터 현재까지 보유하고 있으며 버킹엄궁전, 윈저성, 샌드링엄하우스궁전, 세인트제임스성, 발모랄성, 홀리롯하우스궁전, 켄싱턴궁전의 모든 영국왕실에 활발히 공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아이파크백화점, 강남점, 대구이시아가구백화점에서 진행되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팝업행사를 9월 29일까지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