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쎄,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패브릭쇼파 구매 시, 쿠션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디바쎄,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패브릭쇼파 구매 시, 쿠션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09.2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디바쎄쇼파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1인가구, 쇼핑 패턴 변화, 코로나19 등 다양한 사회적, 환경적 요소로 온라인을 통해 가구 구매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홈 인테리어 관심이 높아졌다. 그러나 사회적 불안감으로 매장 방문을 꺼려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온라인을 통한 인테리어 가구 구매 수요가 높게 나타난다.

이러한 시기에 맞춰 임팔라쇼파, 사하라쇼파, 아쿠아클린쇼파 전문 브랜드 디바쎄가 온라인 구매자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으로 제작된 모듈형소파, 카우치형소파, 신혼쇼파, 용인쇼파, 샤무드소파를 온라인으로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9/27까지 판매하고 있다. 또한 다가올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디바쎄소파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패브릭 쿠션 무료 증정한다.

더불어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홈페이지 패브릭 샘플 신청 서비스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원단과 색상을 선택하여 받아 볼 수 있다. 때문에 집에서도 신소재 패브릭 원단의 기능성, 촉감, 컬러 등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이미지 = 디바쎄쇼파 제공

디바쎄쇼파는 오코텍스 친환경 안전기준을 통과한 정품 원단과 유럽에서 각광받는 더블 플로킹 첨단 기술로 패브릭쇼파를 생산한다. 세계적으로 우수한 원단과 기술력으로 제작된 입주쇼파, 일자형소파, 패브릭쇼파, 임팔라소파는 PFC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이지클린, 발수 등의 증식 차단 등 편의 기능성으로 생활의 질을 높였다.

35kg 통스펀지, 친환경 접착제, 정제목 등으로 내구성이 좋아 강한 탄력과 좌방석 꺼짐 현상을 최소화한다. 또한 S자 스프링, 이태리 밴드 사용하여 탁월한 복원력과 탄성력으로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한편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디바쎄 용인 직영점에서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편안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주기적으로 매장 환기 및 청소, 손 소독제 구비 등 매장 위생관리를 철저하게 실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