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예보의 나들(Nah Deul) KBS1 일일 드라마 ‘기막힌 유산’ OST
일기예보의 나들(Nah Deul) KBS1 일일 드라마 ‘기막힌 유산’ OST
  • 하미현 기자
  • 승인 2020.09.2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민사운드스토리 엔터테이먼트
사진=민사운드스토리 엔터테이먼트

[잡포스트] 하미현 기자 = KBS1 일일 드라마 ‘기막힌 유산’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나들은 
 ‘이미 난 행복한 사람’을 발표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치열하게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지금의 행복을 돌아보게끔 하는 가사가 돋보인다.

1989년 MBC 강변가요제 동상, 1990년 제2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상을 수상한 나들은 1993년 일기예보 1집 앨범으로 가요계 데뷔한 후 ‘인형의 꿈’, ‘좋아 좋아’ 등의 명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소속사 민사운드 측은 “간이식 수술 후 어려움을 극복하고 30년 기간동안 가수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가수 나들이 스스로를 향한 행복의 무게와 그를 지탱해 온 팬들에게 보내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특유의 청량하고 유쾌한 감성으로 들려주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팬들은 “추억을 소환해 준 나들의 대박을 기원한다” “많은 활약도 기대하지만 건강한 모습을 계속 보여달라” “일기예보와 나들이 보여준 유쾌함이 행복으로 전해지는 노래” 등의 반응으로 신곡과 나들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KBS1 일일 드라마 ‘기막힌 유산’(연출 김형일, 극본 김경희)은 서른셋의 무일푼 처녀 가장 공계옥이 팔순의 백억 자산가 부영배와 위장결혼을 작당, 꽃미남 막장 아들 넷과 가족애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가족물이다.

박인환, 강세정, 신정윤 등 출연진들이 막강 호흡을 과시하며 방영 기간 동안 2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