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모모도디자인 연예인 쇼파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모모도디자인 연예인 쇼파
  • 황석 기자
  • 승인 2020.09.2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모모도 연예인 쇼파
소중한 우리의 거실, 행복은 소파에서 시작
사이즈·재질·컬러 등 맞춤 제작 가능해
사진=모모도디자인
사진=모모도 쇼파

[잡포스트] 황석 기자= ‘모모도소파’가 예산에 맞추어 사이즈나 재질, 컬러 등을 자유롭게 선택하는 맞춤소파 제작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천편일률적인 기성품 중심의 가구를 탈피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 신체적 조건 등을 고려한 소파를 제작하며, 새로운 가구 서비스를 제시하고 있다.

‘모모도소파’는 신소재 패브릭인 디바클린 원단을 중심으로 가죽,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다. 디바클린 원단은 15가지 종류의 다양한 색상으로 생산되기 때문에 커튼과 벽지, 바닥, 카페트 등 집안 인테리어를 고려해 가장 적절한 컬러를 선택하거나 추천 받을 수 있다. 소파를 설치할 공간의 사진을 가져올 경우, 더욱 정확한 상담이 가능하다.
 
1인용소파부터 3인용, 4인용 등을 제작할 수 있으며 공간 활용도가 높은 카우치 소파나 코너형 소파 등을 선택할 수도 있다. 다용도로 쓸 수 있는 스툴의 주문 제작도 가능하며, 최근 인기 있는 상품 샤무드쇼파 등도 준비되어 있다.

소파 등받이 각도나 헤드레스트, 암레스트의 높이 등도 조절할 수 있으며 같은 모델이라 해도 서로 다른 구성으로 제작할 수 있다. 독특한 디자인과 구성 덕분에 개성을 중시하는 김승현, 홍록기 등 연예인들도 ‘모모도소파’의 맞춤제작 소파를 주문한 바 있다.

‘모모도소파’ 측은 “신체적 단점을 커버하고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맞춤정장을 제작하는 것처럼 내가 원하는 공간과 내 신체에 최적화된 휴식 장소를 원한다면 맞춤소파를 추천한다. 한정된 예산 안에서 최적의 소파를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신혼부부나 입주가구 등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모도소파’는 맞춤소파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강아지계단, 사이드 테이블, 미니 스툴 등 다양한 사은품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내용은 대리점별로 상이하게 적용된다.

자세한 정보는 ‘모모도소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