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스팀세차 창업 카앤피플 어플, 이용회원 10만 명 돌파
출장스팀세차 창업 카앤피플 어플, 이용회원 10만 명 돌파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9.28 14:4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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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2006년부터 자동차내외장관리 출장서비스를 처음 개발한 카앤피플은 다양한 신기술과 장비 및 신 서비스를 출시하며 출장세차, 실내크리닝, 에바크리닝, 자동차광택 등 자동차내외장관리의 찾아가는 서비스시장을 개척해왔다. 

그리고 2017년 웹에서 예약시스템이 오픈 되었으며, 2018년 10월 간편하게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였고 출시한지 1년 10개월여 만에 이용회원이 1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회원가입추이를 보면, 지난 4월부터 월 5,000명, 8월에는 6,600명, 이번달에는 7,000명 넘는 신규회원이 가입을 하고 있어 빠른 속도로 회원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카앤피플의 출장스팀세차는 일반적이고 단순한 기존 세차방식을 카앤피플만의 기술과 특화성으로 승화시킨 프리미엄 스팀세차서비스로 성공을 거두었으며 단기간에 10만 회원 돌파라는 금자탑을 쌓는데 성공하였다.

카앤피플은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모든 친환경세차인 스팀세차 및 각종 세차에 필요한 약제들을 자연친화적 제품으로 변경하였고, 자동차 방역서비스인 바이러스 케어 상품을 출시하였으며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의 다양한 노력을 통해 국내 세차 브랜드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고객은 앱을 통해 차량 관리 내역확인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회원가입시 5,000원 즉시할인, 첫 예약시 5,000원 추가적립, 사용시마다 포인트 적립, 매달 20명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며 홈페이지 및 어플로 예약시에는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한 6억원 영업배상보험의 적용까지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카앤피플의 앱 서비스는 실시간 예약현황이 및 서비스 이용 후 솔직한 고객평이 3만개 넘개 공개되어 있으며, 일반 O2O방식의 플랫폼처럼 단순히 세차 시공자와 고객을 매칭시켜주는 것이 아닌 카앤피플의 정식 교육을 이수하고 수료한 가맹점주만으로 구성되어 이용자는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전문가형 세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카앤피플의 기술 교육센터는 국내 최대 규모인 1,200여 평의 부지에 기술교육장, 마케팅 강의실 및 기숙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부로부터 우수한 기술력과 선진 교육시스템을 인정받아 정식 학원으로 인가를 받았다.

또한 적은 자본금으로 카앤피플 출장전문점을 오픈할 수 있으며 본사에서 오픈 전 후의 종합적인 지원은 물론 실제 시공 오더를 어플을 통해서 지원받는다고 전했다.

한편 카앤피플 창업에 대한 상세한 안내는 매주 월요일과 토요일 실시하고 있는 무료체험스쿨을 통해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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