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유튜버 공대생 변승주 재넌 방문 프로게이머 과정 체험
롤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유튜버 공대생 변승주 재넌 방문 프로게이머 과정 체험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9.28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프로게이머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에 최근 유튜버 공대생 변승주와 재넌이 서울게임아카데미의 프로게이머 과정 체험을 위해서 방문했다.

공대생 변승주와 재넌 유튜버는 다양한 일상 속 모습을 업로드하며 활동하는 방송인이며 다양한 분야를 넘나드며 도전하는 유명 유튜버이다.

공대생 변승주와 재넌 유튜버는 방문하여 SGA서울게임아카데미에서 프로게이머 테스트와 학생들과 똑같은 커리큘럼 수업을 진행하면서 간접적으로 프로게이머에 대한 교육을 체험했으며, SGA서울게임아카데미 학생들을 위한 팬 사인회도 개최했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최근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캠퍼스를 오픈했다. 종로 본원에 이어 부산, 구로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켰으며,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라인캠퍼스의 인터넷 강좌를 개설해 지역 및 시간을 초월하여 어디서나 희망하는 시간에 공부가 가능하도록 온라인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공에 상관없이, 비전공자도 처음부터 배워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게임 개발자 과정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앞에서 언급한 내용과 같이 게임에 자신이 쌓아온 모아온 열망과 열정을 만드는 게임에 각인시키고 느껴지게 하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알려준다. 전체 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 웹툰 과정, 프로게이머 과정과 특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여 전공 학과의 기초교육 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 10년의 역사가 그리고 그 과정에서 나온 수많은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오직 당신 만을 위한 최적의 학습 로드맵을 제시해 줄 것이다.

최근에는 게임개발과정 국비지원을 넘어 e스포츠 국비지원 대상기관으로도 선정되었다. 또한 e스포츠 게임 기획 제작 양성과정도 주기적으로 개강한다. 이로 인해 E스포츠 양성과정과 직접 프로게이머의 데뷔를 꿈꾸는 여러 학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입니다.

또한 대한민국 게임 학원 부문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종로 본원을 기점으로 부산, 구로, 성남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하였으며 이러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 하반기에 제 5캠퍼스 오픈을 결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