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 N잡, 추석맞이 제2의 인생 설계이벤트 진행
윌비스 N잡, 추석맞이 제2의 인생 설계이벤트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9.28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커리어 구축 위해 5만원 수강할인 및 무료수강 지원
이미지 = 윌비스 N잡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1억뷰 윌비스 N잡이 추석 연휴를 맞이해 수강할인 및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N잡은 고등고시·전문자격증을 시작으로 공무원·경찰·임용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강사진을 보유한 코스피 상장 성인교육 전문기업인 윌비스의 e커머스 교육플랫폼으로 최근 책쓰기 브랜딩 e-지식창업과 자기경영 리더십 강좌 분야의 신규 영입을 비롯해 유튜브 인플루언서 및 온라인 창업 전문 강사의 생생한 창업노하우를 담은 전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는 전례 없는 코로나 19 감염 사태의 여파로 인해 '언택트' 명절을 맞이하게 되는 기존 회원들과 예비 창업자들에게 학습 지원 등의 도움을 제공하고자 추석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윌비스 N잡 사이트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댓글을 남기면 5만원 수강 할인권을 전원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무료 수강권도 지원할 예정이다.

윌비스 N잡 관계자는 “연휴기간 동안에도 집중력을 잃지 않고 자기개발을 준비하는 직장인 및 취준생들에게 이번 지원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가 바꾼 변화된 세상, 비대면 언택트 시대에 제2의 인생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N잡은 불확실한 위기를 넘어서는 최적화된 스마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윌비스 N잡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내가 실제로 일하지 않는 시간에도 수익이 창출되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인 신규 플랫폼에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윌비스 N잡은 올해 3월 런칭 대비 지난 7월말 기준으로 회원 가입자수 870%, 유료결제 건수 2,146%, 매출 1,292%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유료결제자의 85%가 회원가입 즉시 구매하는 등 e커머스 분야 진출 후 신규 사업이 성공적으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억뷰 윌비스 N잡의 추석맞이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윌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