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토플학원 족집게 에듀·어학원, 토플 80점, 100점 이상 목표 실시간 온라인+교실통합반 동시 개강
강남 토플학원 족집게 에듀·어학원, 토플 80점, 100점 이상 목표 실시간 온라인+교실통합반 동시 개강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09.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족집게 에듀·어학원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토플학원으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대치동 토플학원 족집게 어학원 1관과 2관과, 소수정예 전문관 압구정 토플학원 족집게에듀 3관에서 토플 80점 100점 이상 목표반이 쌍방향 실시간 온라인+교실 통합 집중 강의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EBS 출판 만만해지는 토플 리스닝과 초토의 저자인 이종호 대표원장은 “토플 전문 학원 수업은 그동안 지속적으로 선배들이 성공했던 방법들로 단시간 내에도 좋은 성과를 내고 있어서 토플학원을 찾을 때 추천을 받는 수업이라고 말했다. 영어를 잘 하는 학생이 토플 과외를 했어도, 토플쓰기에서 28점을 못 넘고 중반이나 20점 초반에 대체로 머물러 있는 경우는 라이팅 영어 문법이나 표현을 잡아주는 정도의 라이팅 첨삭으로는 점수를 올리기 힘들다. 이러한 학생들의 영어적 실수는 대체로 사소하기 때문에 전체 프레임과 작성 방식자체를 바꾸어 주어야 한다. 라이팅 독립형의 만능 템플릿을 그대로 사용하거나 자유롭게 에세이를 쓰는 두 경우 모두 점수가 깍이므로 제한을 주되 구조적으로 학생이 쉽고 편하게 쓰게 연습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사진 = 족집게 에듀·어학원 제공

이어 “라이팅 통합형에서 독해를 해서 리딩의 내용을 파악하려고 하기 보다는 이미 내용의 전개를 파악하고 독해를 해야 한다. 또한 라이팅 독립형 템플릿을 잡아내는 토플 출제 기관의 능력이 향상되고 off-topic에 대한 적용 기준이 까다로워져서 이미 라이팅 28점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도 자주 20점 중반이나 20점 초반으로 떨어지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 이 경우 대체로 점수 하락의 원인은 라이팅 독립형이다” 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3년 이상 하루 종일 국제학교나 영어권 대학에서 영어수업을 들어서 리스닝이 잘되는 학생인데도 토플 100점을 넘지 못하는 경우는 영어 보다는 시험 준비 방법 측면에서 해결 점을 찾아야 한다. 토플 listening에서 방대한 배경지식은 다소 제한적인 도움 밖에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출제자가 선호하는 분야별 내용전개 방식과 분야와 상관없는 지문의 구성 방식 및 정답과 오답의 판별기준을 배우는 것이 유리하다”고 덧붙였다.

이종호 원장은 “토플 80점 목표 실시간 쌍방향 온라인+교실 통합 반은 토플시험을 본적이 없는 영어가 약한 학생들이나 또는 단기 외국 거주자들 중에서 영어를 어려워하는 학생들을 위한 반이다. 105점 이상 고득점 목표 반은 2020년 하반기 토플 시험 일정에 따라 시험 볼 학생들로 토플을 공부해 본적은 없으나 자력으로 80점이나 90점 정도의 토플 점수를 가지고 있거나 수능이나 모의고사 1등급 인 경우 그리고 외국 3년 이상 거주 했거나 영어 수업을 들었던 학생들이 수강하면 도움이 된다. 족집게 어학원과 족집게 에듀는 토플 책이 아닌 자체 자료 및 토플 예상 문제위주로 수업이 진행된다.“ 고 강조 했다. 여기 토플 학원 관계자는 종로, 부산, 대구, 제주, 광주 및 해외 거주로 교실 수업을 듣기 어려운 학생들도 이번 강의를 통해서 현장강의와 동일한 효과경험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80점 목표반과 100점 이상 고득점 목표반의 수강관련 공지는 족집게 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