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9~11일까지 진행 대구웨딩결혼박람회, 예비 부부 결혼정보 제공
10월9~11일까지 진행 대구웨딩결혼박람회, 예비 부부 결혼정보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09.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웨딩박람회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대구 경북지역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결혼식을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예식장부터 신혼여행까지 결혼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이 한두 가지가 아니기 때문이다. 합리적인 결혼을 위해 결혼준비 체크리스트를 작성하고 결혼 준비를 시작했지만 준비기간이 점점 길어지고 비용이 많이 늘어나는 등 결코 만만하지 많은 않다. 여러 가지 여건 등으로 어려움을 느껴 결혼식을 하기 까지 많은 고민을 하는 예비부부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보다 합리적인 결혼식을 완성하고 싶다면 웨딩박람회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전 한다. 결혼 준비 리스트에 꼭 포함되는 신혼여행, 한복, 예물, 예단, 맞춤정장, 피부관리, 폐백음식, 청첩장,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부케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0월9일부터 11일까지 대구웨딩 특별전시관에서 '대구통큰웨딩박람회'가 개최되는 가운데 예비부부를 위한 네 가지 혜택이 공개돼 주목을 받고 있다. 통큰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각종 혜택을 제공해 보다 더 즐겁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축제의 장이다.

먼저 이번 박람회 참가자는 최신 웨딩 트랜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예비 부부들의 경우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을 알아보기도 한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에서는 변화하는 웨딩 트랜드를 상세히 소개하며 참가자들에게 맞춤형 제안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대구웨딩결혼박람회장에서는 결혼 과정 및 결혼 상품 관련 다양한 정보와 여러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 뿐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준다.

차별화된 상품인 웨딩샵 패키지 금액을 통큰웨딩패키지 가격으로 제공한다. 참가업체들은 노련한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예비신랑, 신부들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다. 마지막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웨딩다이어리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1:1 웨딩 전문가로부터 무료 웨딩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통큰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 혜택이 있다."라며 "계약 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특전적용,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는 통큰웨딩박람회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를 준비해두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구 경북 결혼웨딩박람회는 1:1 맞춤 예약으로 웨딩 전문가로부터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통큰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전 방문 신청 후 참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자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