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광받는 비대면 재택부업, 직장인 투잡 재택알바 시스템에 주목
각광받는 비대면 재택부업, 직장인 투잡 재택알바 시스템에 주목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DREAM투유' 정재운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20년을 강타한 코로나 바이러스의 장기화는 많은 이들의 생활에 큰 변화를 주었는데, 다양한 프리랜서 직종에 종사하는 이들이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어 부업을 알아보게 하는 사태를 불러왔다. 그들은 직종 특성상 시간적으로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고, 그로 인해 오전, 오후 중 남는 시간에 맞춰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재택근무를 알아보던 중 ‘DREAM투유’ 를 만나게 되었다.

과거 방과후강사 및 프리랜서로 활동했던 ‘정재운’ 씨는 DREAM투유를 만나 현재는 과거보다 수입이 늘어 안정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

정재운씨는 처음에는 생활에 보탬이 되고자 부업을 알아보던 중, DREAM투유를 만나게 되었다. 그는 특별한 자격증과 학벌, 장소와 시간에 상관없이 자신이 일한 만큼의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재택근무가 있다는 점에서 매료되었다고 했다.

정재운씨는 한 번도 경험해 본 적 없던 블로그 관련 업종 이였지만, DREAM투유가 제공하는 교육서비스를 성실히 이수하여 높은 수입을 창출하게 되었다.

그는 “DREAM투유를 만나 점점 일에 대한 자신감과 요령이 생기면서 수익도 함께 오르는 기쁨을 누리고 있다.” 라며 고마움을 표현하였고, “업무에 대한 기본적인 숙달은 어렵지 않으니 누구나 할 수 있는 업무다.” 라고 말하였다.

정씨와 같은 많은 이들이 DREAM투유를 만나게 되어 현재는 이 업무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DREAM투유’ 는 어떤 업무를 진행하는 것일까?

재택알바인 DREAM투유는 기업에서 주는 이미지와 가이드를 보고 본인 블로그에 작성하는 업무를 진행한다. 최고의 장점은 시간과 장소에 제약 받지 않고 개인의 스케줄과 상황에 따라 진행할 수 있으며 직장인, 대학생, 전업주부 등 부업을 찾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다.

DREAM투유의 업무는 글자 수 300자, 이미지 5장의 쉬운 포스팅부터 핸드폰 터치만으로 수익을 내는 등 다양한 업무가 제공되며, 승인 조건은 승인율 99%로 진행된다. 또한, 블로그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손쉽게 할 수 있는 가이드와 동영상이 제공된다. DREAM투유는 17년 노하우로 만든 탄탄한 사이트인 만큼, 많은 이들이 믿고 이용하고 있는 업체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형편이 어려워져 부업을 찾는 이들이 많아진 만큼 이를 이용한 사기업체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부업을 고를 때는 신중해야 하며, 충분한 조사 후에 시작하는 것이 좋다.

정재운씨는 처음 일을 접하는 분들에게 블로그 세팅 및 1:1 맞춤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업무를 진행하는 이를 위한 개인 단톡방을 개설해 맞춤수익을 낼 수 있는 컨설팅도 진행해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재택알바 자세한 성공법은 네이버, 다음에서 ‘DREAM투유 정재운’ 을 검색하면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