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과외, 실시간 1대1 맞춤형 공부 지도하는 ‘온라인 화상과외’ 선봬
메타인과외, 실시간 1대1 맞춤형 공부 지도하는 ‘온라인 화상과외’ 선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메타인과외
사진제공= 메타인과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화상과외 10년차 이상 선생님들이 지도하고 있는 ‘메타인과외’가 실시간 1대1 맞춤형 공부를 지도하는 ‘온라인 화상과외’를 선보이며 많은 학생들이 성적향상을 통해 목표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타인 과외’는 대치동 1타 선생님들이 지도하는 것은 물론 많은 입시생들이 꿈꾸는 대학교인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서연고 대학생 선생님께도 공부지도를 받아볼 수 있어 더욱 목표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면 과외보다 부족함없이 족집게식 공부법으로 꼼꼼하게 지도해주고 있으며, 과외 이후 공부관리까지 지도하고 있어 효율적이고, 올바른 공부방법으로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외에도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해되지 않거나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도 즉각 대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수시로 학습 내용에 대해 학생이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는지를 파악한 후 반복적으로 배워볼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의 성적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취약점에 대해 개선할 수 있도록 지도함은 물론 학생 수준에 맞는 수업형태를 통해 기초부터 심화단계까지 탄탄하게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메타인과외는 대입 수시 전형에서 다년간 누적된 합격생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시합격으로 향하는 올바른 길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수시·정시컨설팅, 비교과·수행평가, 자소서·면접컨설팅 등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메타인과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