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창업 아이템 남녀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가맹점 모집
유망창업 아이템 남녀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가맹점 모집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0.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HK테일러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퀄리티 높은 남녀 맞춤정장을 선보이고 있는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가 성공창업을 함께할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창업 아이템 중에서 맞춤정장 창업은 주문 제작방식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다른 창업 아이템과 다르게 재고율이 낮아 창업 초기자본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 창업부담이 적고 맞춤정장 본연의 편안함과 핏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 재구매율 역시 높고 또한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의 맞춤정장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어 인기가 높은 창업아이템이다.

특히 HK테일러는 가맹점 간의 상권 보장을 위해 지역별 소수정예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비스포크 공정의 수제제작소, MTM 수미주라 공정의 제작소 그리고 여성맞춤정장 제작소를 각각 직영 운영하여 제작하는 업체로, 꼼꼼한 제작과정을 바탕으로 맞춤정장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는 대한민국 최고급 맞춤정장 브랜드로서 자부심을 갖고 있는 곳이다.

사진 = HK테일러

또한 HK테일러의 성공창업을 위해 매장 오픈 전 본사에서 2개월간의 교육을 통해 맞춤정장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고객 응대 등 서비스 교육이 진행된다는 데 있다. 또한 고객 만족을 위해 창업 이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도 제공하고 있는데 정기적인 지점 회의 및 교육을 통해 유지, 관리를 돕고 있다.

아울러 제일모직 및 영국, 이태리 다양한 수입원단을 구비하여 원단 선택의 폭이 넓으며, 업체에서 자체 제작한 ‘HK패브릭’ 원단까지 더해 합리적인 맞춤 가격을 제시한다.

맞춤정장 본연의 목표를 중요시하고 있다는 점도 HK테일러의 성공창업 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창업의 길이 준비되어 있는 믿을 수 있는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와 함께 성공적인 맞춤정장 창업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비스포크 마스터 테일러가 상주해 있는 목동본점과 청담점 외 전국 24개 지점에서 시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HK테일러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