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온풍기'이열치냉' 전기난방기 눈길
환절기 온풍기'이열치냉' 전기난방기 눈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열치냉 온풍기
▲이열치냉 온풍기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추석이 지나가고 아침과 저녁으로 쌀쌀한 가을이 다가오자 많은 소비자들은 전기 난방기를 서둘러 구매하고 있다. 그 가운데 ‘이열치냉’ 전기 난방기가 친환경과 안전성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020년형 신제품인 본 제품은 많은 구매고객 만족한 제품이다. 항공기에 사용된다는 PTC 소재의 온풍기는 프리미엄 기술로 불꽃이 없이 난방을 하여 안전하며 사용하기 편리하다는 장점과 함께 산소를 태우지 않는 친환경 제품으로 무공해 전기난방기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건강에 영향을 주지 않는점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이열치냉 온풍기에 사용되는 최고급 PTC 팬히터 소재로 초기 예열시간 없이 빠르게 온풍 발생으로 난방 효과를 볼 수 있어 사무실에서 필요로 하는 미니 히터로도 좋다.

또한 저가의 제품과는 다른 차별성을 지닌 가정용 이열치냉 전기 온풍기는 PTC 팬과 함께 터치패드, 리모컨센서를 모두 탑재하여 프리미엄 난방기로도 불리고 있다. PTC 온풍기의 장점은 전기세를 절약할 수 있는점 또한 부각되고 있다. 하루 4시간 한달 사용시 다른 난방기와는 다르게 대폭 낮은 난방비로 많은 소비자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고있는 제품이다. 또한 예약기능을 탑재해 원하는 시간 설정 시 자동 OFF가 가능하며 세련된 터치식 설정 버튼으로 모두 조작할 수 있으며 4가지 색으로 무드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인테리어적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검증된 업계 최저의 소음 히팅 방식과 수면 시 유용한 타이머 기능도 탑재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환절기에 걱정되는것은 불꽃이 없는 전기난방기라고 할지라도 자칫 잘못하여 제품이 넘어지거나 기울여져 사고가 나지 않을까 걱정할 수 있지만 해당제품은 안전센서가 탑재되어 있어서 제품이 조금만 기울어진다 하여도 작동이 중지되기에 아이가 있는 집과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열치냉 전기난방기는 kc인증인 전기용품안전인증 대상품목으로 전기용품 인증을 필하였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열치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