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 수학 인강으로 수학 점수가 무려 32점이나 상승한 비결
언택트 시대, 수학 인강으로 수학 점수가 무려 32점이나 상승한 비결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채* 학생
▲사진: 이채* 학생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비대면(언택트) 수업 등 중·고등학생들은 혼란스러운 학교생활을 보내고 있다. 이런 시기에도 흔들리지 않고 수학 성적을 향상시킨 자신만의 공부법이 수학 인강 사이트에 소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수학 인강을 통해 수학 점수가 무려 32점이나 상승한 S모 고등학교 이채* 학생의 후기가 대표적이다.

이채* 학생은 “중학교 3학년 때 국군간호사관학교에 대한 목표가 생겼다”며 “그래서 성적을 올리기 위해 수학 학원을 다니게 되었지만 학원 선생님의 수업 방식이 나와는 맞지 않았고, 점차 수학에 대한 흥미가 떨어졌다”고 회상했다. 그 결과 고등학교 입학한 후 첫 중간고사에서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성적을 받았다는 것.

수학 성적에 속상해하고 있는 이채* 학생에게 차길영 강사의 강의를 추천한 것은 다름 아닌 아버지였다. 아버지의 권유로 차길영 강사의 강의를 처음 듣게 되었는데 굉장히 놀랐다고 한다. 그 이유에 대해서 이채* 학생은 “수학 인강은 지루할 것이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전혀 지루하지 않아서 놀랐고, 차길영 선생님만의 풀이법인 ‘3초 풀이법’으로 빠른 시간 안에 정확하고 쉽게 푸는 걸 보면서 또 한 번 놀랐다”고 전했다.

이채* 학생은 “차길영 선생님은 기본문제나 연습문제뿐만 아니라 기출분석과 심화문제까지 차길영 선생님의 방식대로 바꿔서 쉽게 설명해 주시기 때문에 개념은 물론 문제도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며 꿀팁을 전했다.

그 결과 1학기 기말고사에서 무려 32점이나 수학 성적이 오르는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 냈다.

그뿐만 아니라 6월 모의고사 4등급에서 9월 모의고사 3등급으로 한 등급이 올랐다. 내신과 모의고사 성적이 함께 오르는 기쁨을 맛보게 된 것.

이런 놀라운 결과에 이채* 학생은 “차길영 선생님의 강의로 수학을 공부한다면 수학에 재미를 붙이고 재밌게 공부할 수 있다”며 강력 추천했다.

한편 코로나19 사태로 학습 공백이 장기화되면서 학습 격차 역시 심해지고 있다. 때문에 학생들은 앞으로 다가오는 중간고사를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걱정이 커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세븐에듀에서는 고1·고2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가오는 2학기 중간고사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한 수학 빈출 문제집 ‘프로듀스’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프로듀스 문제집은 전국에 있는 200여 개의 고등학교 내신 시험 문항들을 분석하여 빈출 문항들만 엄선하였으며 서술형은 물론 고난도 문항도 추가하여 상위권 학생들까지 내신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고1·고2 프로듀스 문제집의 해설 강좌는 차길영 강사가 전 문항 해설 강의하며 필요한 학생들은 차길영 선생님의 해설 강의를 유료로 신청하여 수강할 수 있다. 프로듀스 강좌는 차길영 선생님의 문제풀이 비법이 담겨 있는 내신 대비 족집게 특강으로 내신점수 20점 상승을 보장한다.

차길영 강사는 “시험 전에 빈출 문제집 ‘프로듀스’를 풀어본다면 중간고사에서 반드시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게 될 것이다”며 “세븐에듀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프로듀스 문제집을 잘 활용한다면 다가오는 중간고사 준비를 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