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코, 숨쉬기 편한 새부리형 2D 마스크 선보여…이달까지 1+1 이벤트도 진행
두코, 숨쉬기 편한 새부리형 2D 마스크 선보여…이달까지 1+1 이벤트도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플러스 폴더형 데일리 마스크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두코가 가볍고 숨 쉬기 편한 새부리형 2D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마스크는 ‘에코플러스 폴더형 데일리 마스크’로 기존 KF94 마스크 기준에 맞춰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인증 역시 KF94 마스크로 신청한 상태이다.

해당 마스크는 사용자가 오랜 시간 착용하더라도 편하게 숨을 쉴 수 있도록 새부리형 2D구조로 제작 중에 있다. 여기에 MB(Melt Brown) 필터를 사용해 외부에서 침입하는 먼지 방어에 유리한 것은 물론 높은 통기성을 확보해 편한 호흡을 할 수 있도록 했다. MB필터는 KF마스크로 알려진 의료용ㆍ보건용 마스크와 공기청정기 등에 사용하는 마스크 필수 원자재로 먼지나 세균 등을 거르는 역할을 한다.

에코플러스 폴더형 데일리 마스크는 사용자의 편리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만든 것도 장점이다.내외피를 구성하는 SB필터 사이에 MB필터를 넣어 제작했음에도 3.02g이라는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는 국내에서 선보이는 대형 사이즈 마스크 중에서도 초경량에 속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마스크 안감은 오랜 시간 마스크를 착용할 사용자를 위해 안전성 평가 전문 기관 더마프로의 피부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상황이다.

아울러 필터와 마스크는 KOTITIㆍ한국의류시험연구원을 통해 필터 시험 성적서 적합 판정과 액체저항성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해 마스크에 대한 신뢰와 안전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두코 관계자는 “에코플러스 폴더형 데일리 마스크는 최근 식약처 기준이 강화되면서 인증이 늦어지고 있지만 기존의 KF94 기준에 맞춰 생산한 만큼 올해 말 KF94, KF80, KF-AD 인증을 받을 예정”이라며 “여기에 환경호르몬 인증과 발암물질 인증 진행과 함께 미국 FDA 등록은 마친 상태”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동급 마스크와 비교했을 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은 물론, 저가형 제품 구매를 원하는 분들은 위한 50매 벌크 제품도 판매 중에 있다”며 “지금은 화이트, 블랙컬러 대형 제품만 판매 중에 있지만 곧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1+1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두코는 25년 간 화장품용기를 제조해온 제조 전문 업체로 사출 등의 경험을 살려 최상의 제조시설에서 마스크를 제조하고 있다. 에코플러스 폴더형 데일리 마스크 구입과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두코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