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고양이 분양, '네발하우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 진행 중
프리미엄 고양이 분양, '네발하우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 진행 중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네발하우스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로나 여파로 외부생활이 차단된 가운데 반려동물과의 생활을 꿈꾸는 반려인들이 늘어났다. 그중에서도 산책이 필요 없는 고양이들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데 고양이분양 전문샵 네발하우스도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개냥이로 유명한 러시안블루나 브리티쉬숏헤어, 아메리칸숏헤어 뿐만 아니라 우아한 페르시안고양이 활발한 뱅갈고양이 등 품종의 성격을 가리지 않고 있다.

과거에는 애묘인보다 애견인의 숫자가 압도적으로 많았다면 최근 몇 년동안은 애묘인들의 비중이 더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네발하우스는 고양이의 수요가 적던 7년전부터 고양이 중심으로 분양을 하던 곳으로서 다양한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 곳이다. 때문에 분양 뿐 아니라 아주 신중하게 이루어져야 하는 고양이교배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고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고양이 재분양시 할인 혜택, 기본 용품 다수 증정, 추후 프리미엄 호텔링 서비스 이용 가능권 등 애묘인들이라면 솔깃할만한 다양한 혜택들로 유명한 가운데 그 중에서 동물병원비 지원 혜택이 가장 큰 각광을 받고 있다.

반려동물 입양을 망설이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서울 홍대와 강남에 위치해있는 네발하우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블로그 등을 통해 손쉽게 분양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