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소파 브랜드 ‘블랑드코홈’ 인천가구할인매장, 4인용쇼파 호텔침대 6인용식탁 패키지할인
패브릭소파 브랜드 ‘블랑드코홈’ 인천가구할인매장, 4인용쇼파 호텔침대 6인용식탁 패키지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9 08: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블랑드코홈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유행을 타지않는 고급스러움과 트렌드를 살린 캐주얼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패브릭소파 브랜드 블랑드코홈(시흥가구단지)본점이 10월 신혼부부웨딩,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을 위해 4인용쇼파와 호텔침대, 6인용식탁 패키지세트 할인전을 진행한다.

인천가구할인매장 블랑드코홈에서 선보이는 페브릭소파는 샤무드를 비롯한 5세대 기능성 신소재원단의 소파로, 가죽보다 뛰어난 방수기능과 항오염 성질을 갖추고 있으며 패브릭 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감성을 잘 담아내고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또한 통기성이 좋고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반려견의 발톱에 강한 더블 플로킹 방식으로 제작되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이 뛰어난 기능성 프리미엄 소파로 유명하다.

여기에 1:1 맞춤 쇼파추천, 가구컨설팅 상담을 통해 색상이나 소재선택은 물론 4인용쇼파, 카우치쇼파, 모듈형소파, 원목쇼파,아쿠아클린소파,스윙쇼파,임팔라쇼 등 배치 및 구성을 변경해 제작할 수 있어 자유로운 공간 배치나 개성 있는 나만의 공간을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 전시장에서는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호텔침대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의 미국매트리스와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유통을 통한 비용절감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소비자가 안전하게 가구와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도록 라돈 테스트와 안전성, 유해성, 내구성 등을 평가하는 모든 인증을 통과한 안전한 정품만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체공장에서 제작한 퀸사이즈, 킹사이즈, 라지킹, 슈퍼싱글, 더블, EK사이즈 프레임과 저상형, 와이드형, 수납형 뿐만 아니라 LED조명형과 원목, 패브릭, 가죽프레임과 패밀리침대 등 다양한 크기와 기능의 맞춤제작 프레임을 선택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부천가구단지추천, 김포가구단지, 광명가구거리 자체 공장을 운영중인, 블랑드코홈은 소파, 침대와 함께 최근 원목식탁(4인용~6인용)과 이탈리아 현지에서 제작된 정품 오리지날 포세린세라믹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여러매장에서 가구를 비교해보기 힘든 소비자들을 위해 가구품목의 다양화를 실현했다”며 “입주, 웨딩 가구 필수템인 소파와 식탁, 침대 패키지 구성을 준비하고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이벤트 내용, 통가죽쇼파, 호텔침대, 세라믹식탁 묶음 할인이 진행되는 블랑드코홈의 위치 등은 공식 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 할 수 있으며 할인품목과 할인율에 대한 정보도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부천 2020-10-15 20:07:02
쇼파 사진 너무 이뻐요!~ 완전 파스텔 아트네요 ♡
경기 부천에서도 가구전시회 한다는데 정보 남겨둘께요.
'현대백화점 중동점' 10/20~10/25 [집콕가구대전] 가구전시회
여기는 홈오피스, 홈데코, 인테리어컨설팅 등 재택근무 관련 가구와 컨설팅상담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한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