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바인 “전자파 없는 워셔블 전기요, 홈앤쇼핑 LIVE 방송 런칭”
글루바인 “전자파 없는 워셔블 전기요, 홈앤쇼핑 LIVE 방송 런칭”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8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글루바인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글로벌 전기장판·전기요 브랜드 글루바인이 다가오는 12일(월) 오후 3시 40분 홈앤쇼핑 LIVE 방송을 통해 ‘전자파 없는 워셔블 전기요’ 와 ‘전자파 없는 워셔블 좌우분리난방전기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자파 차단 열선 구조를 사용해 EMF 인증을 받은 글루바인의 ‘전자파 없는 워셔블 전기요’ 와 ‘전자파 없는 워셔블 좌우분리난방전기요’는 전자파 노출 걱정을 덜어주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글루바인의 안전 시스템이 적용돼 15시간 이상 작동하거나 IC회로의 온도제어 기능으로 과열이나 열선에 이상이 생길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소비전력을 확 낮춰 전기료 걱정 없이 경제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8시간 타이머 기능을 활용해 사용 시간 조정도 할 수 있다. 전기요를 감싼 면 원단은 항균처리를 더해 세균으로부터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며, 열선과 솜이 고정되는 압착 방식으로 제작돼 물세탁도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전자파 없는 워셔블 좌우분리난방전기요’는 전기요를 오른쪽과 왼쪽 두 영역으로 분리해 각각 온도 설정을 할 수 있어 2인이 사용 시 개인 취향에 맞는 온도로 맞추고 편안한 숙면에 들 수 있다. 8중 안전 시스템(8SS)를 채택해 과전압 방지, 과열 시 자동 전원 차단 등의 기능도 탑재돼 있다.

글루바인 관계자는 “날씨가 점차 쌀쌀해지면서 전자파 노출이 적은 전기요, 전기 담요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글루바인은 소비자들의 소구점을 반영한 ‘전자파 없는 워셔블 전기요’를 12일(월) 오후 3시 40분 홈앤쇼핑 LIVE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본 제품은 구매 시 10%할인 및 10% 적립 혜택, 무이자 6개월 할부 혜택이 제공되며, 열선에 부담이 가지 않으면서 전기요를 편안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멀티 안전 보관백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글루바인의 ‘전자파 없는 워셔블 전기요’와 ‘’전자파 없는 워셔블 좌우분리난방전기요’는 지금 바로 구매 가능하며, 방송 후에도 홈앤쇼핑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글루바인은 △2018 올해를 빛낸 기업들 대한민국 기업 대상(산업통상자원부, 머니투데이) △2017~2019 3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소비자협회, 국회정무위원회) △2016~2020 5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 △2017~2020 4년 연속 히트 브랜드 대상 1위(중앙일보) △2015~2020 6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한국경제비즈니스) △2016~2020 5년 연속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한국경제신문)에 선정되며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드 8관왕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