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와 화제된 마곡지구 오피스텔? 프리미엄에 배후수요 더해진 ‘마곡 플래티노’
TV 나와 화제된 마곡지구 오피스텔? 프리미엄에 배후수요 더해진 ‘마곡 플래티노’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0.10.1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곡 플래티노 참고이미지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중심업무지구는 일반적으로 지가 상승의 척도가 된다. 각종 지역개발사업에 영향을 미치면서 투자 신뢰도 또한 높게 형성된다. 특히, 마곡지구처럼 풍부한 배후수요가 자리한 지역의 투자가치는 더욱 그렇다. 거대 중심업무지구로 떠오른 마곡지구 내에는 현재 현재 100여개 기업체가 입주해 있고 16만여 명에 달하는 비즈니스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상주 수요 역시 4만여 명에 이른다.

이 때문에 마곡지구에 인접한 오피스텔 역시 높은 투자가치를 획득하게 된다. 그 중에서도 ‘마곡 플래티노’ 오피스텔이 대표적인 상품으로 손꼽힌다. 마곡 플래티노는 상품성 및 투자가치가 우수해 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의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TV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73회에 등장해 대중의 검증까지 마쳤다. 사실상 공실에 대한 우려가 없는 오피스텔로, 임대수요를 수월하게 확보할 수 있다.

초역세권 오피스텔인 것도 마곡 플래티노의 인기 요인이다. 9호선 양천향교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강남권까지 쾌속 연결된다. 직주근접을 희망하는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역세권 오피스텔은 일반 오피스텔 대비 감가상각 폭이 크지 않고, 역 주변으로 다양한 인프라가 확충돼 시간이 지날수록 시세가 오르기도 한다는 점에서 마곡 플래티노의 미래가치가 더욱 기대된다.

오피스텔 주변 개발 호재도 다채롭다. 총 면적 8만 2천㎡의 부지에 컨벤션과 관광호텔, 업무시설 등이 들어서는 마곡 마이스 조성사업과 오피스텔 바로 건너편에서 추진 중인 CJ부지 개발사업이 마곡지구의 대표적인 호재다. 각종 업무시설과 상업시설이 확충되면, 지가의 동반 상승이 기대된다. 대형할인매장인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역시 지역 전반에 경제 활성화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된다.

우수한 주거 편의성도 장점이다. 다양한 가전 및 가구가 풀옵션 빌트인으로 적용돼 있고, 특허를 받은 서랍식 가구 계단 시스템을 통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3.6m의 높은 층고 설계 적용으로 개방감도 더했으며, 복층 공간에는 폴딩 도어를 설치해 공간의 독립성을 확보했다.

주변 정주 여건도 좋다. 홈플러스, NC백화점, 이마트 등 대형쇼핑시설이 인접해 있다. 이대서울병원, 관공서, 은행, 롯데시네마, 공연장 등도 근거리에 위치해 완벽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오피스텔이다. 풍부한 자연경관이 인접해 쾌적한 생활도 기대된다. 인근에 여의도공원 2배 규모의 서울식물원이 있으며 궁산과 등촌 근린공원, 공암나루 근린공원, 강서습지 생태공원 등 빼어난 자연경관을 갖춰 입주 시 힐링 가득한 주거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마곡 플래티노는 선시공 후분양 상품으로 믿을 수 있으며 현장에 방문하면 눈으로 직접 상품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각광받고 있다. 전매 제한과 무관하며, 금융조건 역시 파격적인 상품으로 관심이 있는 투자자라면 조금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