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패션 강세,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오비에티보’ 20% 할인
스트릿 패션 강세,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오비에티보’ 20%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오비에티보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도시적인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오비에티보’의 볼캡과 버킷햇이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최근에는 개성이 뚜렷한 스트릿 패션이 강세이다. 주요 해외브랜드는 물론 국내 브랜드에서도 스트릿 패션을 수용하는 경우가 많아질 정도로 가장 큰 영향력을 가졌는데, 여러 브랜드에서 독특한 컨셉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다양하게 풀어내기 시작하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다양한 스트릿 패션 중에서도 가장 쉽고 편안하게 접할 수 있는 볼캡과 버킷햇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그중 버킷햇은 1990년대에 유행했던 ‘벙거지’가 mz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는데 현대에 맞게 도시적이고 세련된 감성으로 새롭게 나오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스트릿 아이템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미지 = 오비에티보 제공

이에 다양한 브랜드에서 발빠르게 버킷햇, 볼캡을 내놓기 시작하였는데 그중 ‘오비에티보’에서 버킷햇과 볼캡을 출시와 동시에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비에티보의 버킷햇과 볼캡은 편안하고 실용적이면서도 스트릿 패션의 세련된 디자인과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아 소비자들의 반응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오비에티보는 가볍고 탄성력이 강해 구김이 잘 안 가는 나일론 소재 사용으로 적당한 높이감으로 머리를 안정적으로 감싸주어 얼굴을 작아 보이게 만들어 주어 누구나 착용해도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오비에티보는 연예인, 인플루언서들의 sns 속 ootd로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 방송인 홍진호, 가수 현우, 도은, 정이한 등이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하고 인증하여 ‘연예인모자’, ‘셀럽 모자’ 등으로 불리면서 입소문 타고 있다.

한편, 오비에티보 관계자는 “오비에티보는 가벼운차림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에도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하며, 오비에티보만의 영한 레트로 감성과 트렌디함을 볼캡과 버킷햇에 담았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오비에티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