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웹디자인 관련 ‘인터넷 에코 어워드’ 2년 연속 대상 기업 홈페이지 제작 업체 ‘오감소프트’
반응형웹디자인 관련 ‘인터넷 에코 어워드’ 2년 연속 대상 기업 홈페이지 제작 업체 ‘오감소프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오감소프트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지난 2018~2019년에 진행한 '인터넷 에코 어워드' 시상식에서 2년연속 대상 수상을 했다고 13일 밝혔다.

오감소프트는 앞서 2018년 기술 혁신부문에서 UI/UX분야 대상을 받았다. 또 2019년에는 같은 부문의 IT솔루션분야 대상을 받는 등 반응 홈페이지 제작의 기술 혁신을 이끌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얻었다.

또한 지난 2018년에는 웹 어워드에서 쇼핑몰 부문 종합쇼핑몰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와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소비자들에게 신뢰감과 안정성, 만족감을 안겨준 것으로 평가받았다.

한편 인터넷 에코 어워드는 인터넷 서비스의 효과적인 활용과 건강한 인터넷 문화의 확산을 위해 제정된 상으로, 인터넷 비즈니스 및 서비스 모델의 개발 및 보급, 사용자 편의성을 제고한 미래지향적인 인터넷 기술 개발, 인터넷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 등을 통해 건강하고 풍요로운 인터넷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기업·단체를 시상하기 위한 행사다.

올해 인터넷 에코 어워드 시상식은 각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하여, 비즈니스, 서비스, 기술, 사회공헌 등 4개 부문 12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올해의 각 분야별 대상 서비스들과 최고대상을 발표했다. 또 시상식 행사를 중심으로 인터넷 서비스 구축 기술 및 디자인의 변화, 트렌드 미래 변화 방향 등을 전망하는 세미나 및 컨퍼런스 행사도 개최됐다.

오감소프트 관계자는 “당사는 최신 기술을 탑재한 기업 홈페이지 및 반응 홈페이지 제작 등에 앞장서고 있다”면서 “2020년에도 고객을 이해하고 분석할뿐 아니라 사람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미디어, 생명을 불어 넣는 디자인으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고자 앞으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