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J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대학입시 성공 노하우 공개한다
용인 J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대학입시 성공 노하우 공개한다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3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뷰티아카데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2021학년도 4년제 대학입학시험전형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9월 23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었다. 전문대학 수시모집 1차 원서접수 역시 10월 13일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수험생들은 10월 중 진행될 각 대학의 실기고사 및 면접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마지막 담금질을 하고 있다.

이 가운데 용인 지역에서 높은 합격률의 미용입시학원으로 입소문을 탄 J뷰티아카데미가 지역 내 미용대학 지망생들의 진학에 도움을 주기 위해 합격 노하우를 공개한다. 학원 공식 홈페이지나 상담처를 통해 대학입시 관련 문의 시 전문 강사의 컨설팅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용인미용학원 제이뷰티아카데미는 지난 2020학년도 미용대학 입시에서 4년제 7명, 전문대 및 기타대학 5명의 합격자를 배출한 바 있으며 올해도 컨설팅 및 맞춤 교육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대학 진학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J뷰티 대학입시반에서는 목표하는 대학, 전공에 따라 실기과제 및 면접 준비, 포트폴리오 등 진학을 위한 체계적인 과정을 밟을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미용대학 진학 경쟁이 심화됨에도 불구하고 매년 많은 합격자를 배출할 수 있는 비결은 1:1 컨설팅을 통한 맞춤 전략”이라며 “J뷰티아카데미에서는 학생 한 명 한 명의 목표와 적성에 따라 합격할 수 있는 최적의 루트를 설정함으로써 합격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입시 전문가 무료 컨설팅은 J뷰티아카데미 온, 오프라인 공식 상담처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