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우쿠우, 전국 가맹점 영업 재개
쿠우쿠우, 전국 가맹점 영업 재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10.1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쿠우쿠우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쿠우쿠우(QooQoo)가 전국 가맹점 정상 영업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이달 12일부터 전국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의 단계가 1단계로 하향 조정됨에 따라 뷔페 매장 운영 또한 강화된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정상 운영된다.

쿠우쿠우는 지난 2월,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함에 따라 전국 매장 방역에 만전을 기했다. 전 가맹점 방역 소독을 시행하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테이블 간격 유지, 방문 고객 발열 체크 및 출입명부 작성, 손 소독제 비치 등 매장 방역과 지역 사회 확산 방지를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했다.

또한, ㈜쿠우쿠우 본사는 전 가맹점 손 소독제 무상 지원과 2, 3월 로열티 100% 지원하였으며,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본사 및 가맹점이 적극 동참하였다.

㈜쿠우쿠우 관계자에 따르면, “쉽사리 사그라지지 않던 코로나19 확산 추세가 정부와 국민의 하나된 노력에 점차 호전됨에 따라 당사 가맹점도 2달여 만에 정상 영업이 가능해졌다. 쿠우쿠우 본사 및 전 가맹점 또한, 강화된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그동안 영업 중단으로 고통받으신 가맹점 가족 여러분과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쿠우쿠우는 수도권(서울ㆍ경기ㆍ인천) 매장의 경우 12일을 기점으로 정상 영업이 발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이외 모든 지역은 정상 영업 중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쿠우쿠우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매장 찾기를 통해 정상 영업 가맹점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