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미용실 JJ헤어 붙임머리 전문점으로 눈길
서면미용실 JJ헤어 붙임머리 전문점으로 눈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J헤어
▲JJ헤어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미디어를 통해 나오는 연예인들을 보면 단발병을 유발했다가 어느 날은 긴 생머리를 하고 싶게 만드는 경우가 있다. 

요즘은 일반인들도 코로나 사태로 인해 집콕 생활을 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헤어스타일변신을 통한 기분전환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다. 

지금 내 머리가 짧은 데 갑자기 여신머리를 하고 싶을 때, 또는 염색을 너무 자주해서 머리가 손상된 것 같아 짧게 잘랐는데 다시 긴 머리 연출을 하고 싶을 때, 붙임머리를 통해 쉽게 변신 할 수 있다.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면미용실추천하면 떠오르는 JJ헤어는 붙임머리 전문점이다. 

요즘 시국에 맞게 전 직원이 마스크를 쓰고 있으며 손 소독제를 구비해두고 매장 청결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2019년 12월 매장을 리모델링 하면서 더욱 아름답고 쾌적한 환경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JJ헤어는 최고급 붙임머리를 30%~50% 할인하고 있으며 염색 또는 매직 중 1가지를 무료로 작업해주고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친절한 직원들과 경력 많은 원장님이 함께하고 있는 JJ헤어는 한번도 안온 사람들은 있어도 한번만 온 사람들은 없을 정도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헤어샵이다. 

타 업체에서는 숱추가를 하게 되면 비용을 청구하고 있는데 JJ헤어는 무료로 작업해주고 있어 메리트가 있다. 

JJ헤어를 이용한 한 고객은 "단발병이 돋아서 잘랐는데, 가을이 되니 다시 긴생머리가 하고 싶어 머리잘하는곳으로 소문난 이 곳을 찾아왔다.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고 무엇보다 자연스럽게 붙임머리 작업을 잘 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JJ헤어 관계자는 "그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JJ헤어가 되겠다"고 밝혔다. 

JJ헤어 작업 사례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